누워서 이 3가지 동작을 매일하면 생기는 효과


누워서 엉덩이를 드는 브릿지 자세는 몸을 스트레칭하면서 근육을 강화할 수 있는 동작으로써 유연성을 향상시키고, 척추를 건강하게 만듭니다. 또한, 피로를 개선하고, 활력을 증진시키며, 하체를 매력적으로 만드는데 도움이 되는데요. 자세를 교정하고, 소화를 촉진하는 효과도 얻을 수 있습니다. 누워서 3가지 브릿지 자세를 매일하면 생기는 효과를 확인하세요.



1. 브릿지 업다운


매트에 누운 상태에서 무릎을 세우고, 발을 고정합니다. 팔은 뻗어서 편하게 바닥에 댑니다. 그리고 엉덩이를 들어서 몸을 사선으로 만들었다가 천천히 원래 자세로 돌아오세요. 엉덩이를 들었다가 내리는 동작을 1분간 반복합니다.




2. 브릿지 업다운 변형


매트에 눕고 무릎을 세운 다음 발을 붙이세요. 그리고 왼쪽 다리를 오른쪽 무릎 위에 걸칩니다. 그런 다음 엉덩이를 들었다가 내리는 업다운 동작을 30초 진행하세요. 이번에는 오른쪽 다리를 왼쪽 무릎 위에 걸친 후, 업다운 동작을 30초 반복하세요.




3. 브릿지 변형


매트에 누워서 브릿지 자세를 만듭니다. 그리고 오른쪽 다리를 공중으로 들어서 무릎을 당겨주는 동작을 진행하세요. 그런 다음 엉덩이를 내리면서 다리를 펴줍니다. 30초 반복 후, 왼쪽 다리를 들었다가 내리는 동작을 30초 반복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