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5분 참으면서 군살 없애는 최고의 요가 자세


요가는 유연성을 향상시키고, 자세를 개선하는 효과 외에도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군살을 없애는데 도움이 되는데요. 신체의 활력을 유지하고, 칼로리를 태우며, 근육을 강화시킬 수 있습니다. 특히 몸매를 매력적으로 가꿀 수 있는데요. 아래 5가지 자세를 진행하는 동안 호흡을 유지하며 1분씩 버티면서 운동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습니다.



1. 쟁기 변형


매트에 눕고 팔을 바닥에 고정합니다. 그리고 다리를 공중으로 천천히 들면서 머리 뒤로 완전히 넘겨주세요. 쟁기 자세를 만들면 되는데요. 다리를 들었다가 내리는 동작을 반복하면서 복부를 압박합니다. 1분 동안 운동하세요. 


2. 하이 런지 변형


매트에 다리를 모으고 서서 오른쪽 다리를 뒤로 뻗어주세요. 그리고 왼쪽 무릎을 구부리면서 양손을 머리 위로 뻗습니다. 손끝에서 발꿈치까지 사선으로 유지하면 되는데요. 상체를 곧게 펴고, 호흡을 유지하며 30초 동안 버팁니다. 반대편 다리로 30초 반복하세요. 



3. 트라이앵글


정면을 보고 선 상태에서 왼쪽 발목을 왼쪽 방향으로 틀어줍니다. 그리고 다리를 벌리고, 양팔을 옆으로 펼칩니다. 그런 다음 왼손을 바닥으로 내리면서 상체를 숙이고, 오른손을 공중으로 뻗으세요. 원래 자세로 돌아오면, 반대편 방향으로 반복합니다. 1분간 움직이세요. 


4. 다운도그


매트에 플랭크 자세로 엎드린 상태에서 다리를 조금씩 당기면서 엉덩이를 공중으로 높이 들어줍니다. 그리고 시선은 발끝을 향하면서 팔꿈치와 무릎을 완전히 펴주면 되는데요. 1분 동안 호흡을 진행하며 운동합니다. 



5. 보트


매트에 엉덩이를 대고 앉아서 상체를 천천히 뒤로 젖히면서 다리를 공중으로 띄워주세요. 그리고 무릎을 구부리고, 팔을 앞으로 뻗어서 균형을 잡아주면 되는데요. 시선은 정면을 향하고, 복부에 힘을 주면서 1분 동안 버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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