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핸들 없애는 방법! 매일 5가지 동작을 하세요


지방이 쌓이면서 복부 및 옆구리에 두둑하게 자리 잡는 러브핸들은 건강을 위협하기 때문에 하루빨리 없애는 것이 좋은데요. 식이요법을 시작하면서 운동을 병행하면, 목표 체중에 빠르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특히 유산소 효과가 있는 맨몸 운동을 선택하는 것이 효과적인데요. 러브핸들 없애는 5가지 동작을 소개합니다.



1. 바이시클 크런치 변형


매트에 엉덩이를 대고 앉고, 손을 머리 옆으로 옮깁니다. 그리고 다리를 공중으로 띄우고, 상체를 뒤로 약간 젖혀서 균형을 잡으세요. 그런 다음 왼쪽 무릎을 당기면서 오른쪽 팔꿈치를 가져가고, 오른쪽 무릎을 당기면서 왼쪽 팔꿈치를 가져갑니다. 1분간 반복하세요. 


2. 팔벌려뛰기


다리를 모으고 바닥에 서서 시작하세요. 그리고 살짝 점프하면서 다리를 넓게 벌리고, 손을 머리 위로 올려서 손바닥을 마주칩니다. 그런 다음 다시 점프하여 원래 자세로 돌아오세요. 점프 동작과 함께 팔벌려뛰기 운동을 1분간 진행합니다. 



3. 사이드 스트레칭


바닥에 서서 왼쪽 발목을 왼쪽 방향으로 틀고, 다리를 내딛으세요. 그리고 팔을 옆으로 펼치고, 무릎을 구부리면서 왼손을 바닥으로 내리고 오른손을 올려줍니다. 이번에는 상체를 오른쪽으로 숙이면서 오른손을 내리고, 왼손을 올립니다. 30초 반복 후, 반대편 방향으로 다리를 내딛고, 동일하게 30초 운동하세요. 


4. 크로스 니업


플랭크 기본자세로 엎드려서 준비하세요. 그리고 왼쪽 무릎을 오른쪽 팔꿈치로 당겼다가 되돌리고, 오른쪽 무릎을 왼쪽 팔꿈치로 당겼다가 원위치합니다. 속도를 점차 높이면서 다리를 교차하는 운동을 1분간 진행하세요. 



5. 원 그리기


바닥에 다리를 모으고 선 상태에서 손을 머리 위로 올리고, 원 모양을 만드세요. 그리고 왼쪽 방향으로 상체를 숙이면서 원을 그리는 것처럼 시계 방향으로 돌려주세요. 그런 다음 오른쪽 방향으로 상체를 숙이면서 반시계 방향으로 돌려줍니다. 1분간 진행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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