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자세로 1분 동안 무릎을 당기면 생기는 놀라운 효과


바닥에 누워서 몸을 감싸는 운동은 바람 빼기 자세로 불리는 요가 동작으로써 엉덩이를 열어주고, 허리의 긴장감을 풀어주며, 통증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는데요. 신체 노화로부터 몸을 유연하게 보호할 수 있으며, 독소를 배출하고, 변비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이 자세로 1분 동안 무릎을 당기면 생기는 놀라운 효과를 확인하세요.



운동 방법


매트에 누운 상태에서 다리를 공중으로 들고, 무릎을 구부리세요. 그리고 가슴 방향으로 당겨줍니다. 그런 다음 양손으로 무릎이나 정강이를 감싸고, 눌러주면 되는데요. 다리를 좌우로 움직이면서 운동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1분 동안 호흡하며 운동하세요. 


운동 효과


허리 통증 완화 

허리를 포함하여 주변의 통증을 완화시키기 위해서는 허리 주변 근육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운동을 시작해야 하는데요. 허리의 피로도를 낮춰주고, 긴장된 신체를 이완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자세 교정에도 도움이 됩니다.




노화 예방 

인대 및 관절을 부드럽게 만들고, 탄력성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신체를 노화로부터 보호합니다. 또한, 근육의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는데요. 운동 범위를 확장시킬 수 있습니다.



변비 개선 

체내 독소가 쌓이면, 속이 더부룩하거나 염증이 나타날 수 있는데요. 이 동작은 변비를 완화시키거나 예방하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꾸준하게 반복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소화를 자극하며, 장의 연동 운동을 돕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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