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내장지방을 빠르게 없애는 단 1가지 동작


각종 성인병의 원인이 될 수 있는 내장지방을 없애고, 근육질 몸매를 만들기 위해 필요한 운동으로써 별 다른 도구의 사용 없이도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는데요. 흔히 악마의 운동으로 불리며, 칼로리 소모를 극대화시키고, 근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심장 건강을 향상시키는 효과도 얻을 수 있는데요. 당신의 내장지방을 빠르게 없애는 단 1가지 동작을 소개합니다.



운동 방법


어깨너비로 다리를 벌리고 바닥에 서서 시작하세요. 그리고 상체를 숙이면서 손을 바닥에 짚고, 다리를 점프하여 플랭크 기본자세를 만듭니다. 그런 다음 다시 다리를 점프하여 손목 방향으로 당기고, 상체를 일으키면서 점프하여 몸을 뻗어주세요. 1분 동안 계속 반복하고, 하루 10분을 목표로 운동합니다. 


운동 효과


체지방 감소 

짧은 시간 동안 전신을 움직이면서 칼로리를 태우고, 체지방을 감소시킬 수 있는데요. 고강도 운동으로써 체력 소모가 크기 때문에 그에 따른 다이어트 효과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만을 예방하거나 체지방에 의한 질병으로부터 몸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근력 향상 

이러한 움직임은 유산소 운동 효과를 얻는 동시에 몸 전체의 근력을 강화하는 작용도 하는데요. 점프 동작과 스쿼트 동작, 플랭크 동작, 푸시업 동작 등이 포함되며, 상체에서부터 하체까지 근육을 골고루 발달시키고, 탄탄한 몸매로 거듭날 수 있습니다.



심장 강화 

몸을 바쁘게 움직이면서 심박수가 올라가고, 심장이 빠르게 뛰기 시작하는데요. 신체의 순환을 활발하게 만들고, 내장기관을 튼튼하게 향상시키며, 심장을 강화하는 동시에 전반적인 건강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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