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 감량을 위해 꼭 알아야 할 3가지 운동


체중 감량 목표에 빠르게 도달하기 위해서는 숨이 가쁠 정도로 반복적인 움직임을 통해 심박수를 높일 필요가 있는데요. 휴식 시간을 줄이거나 다양한 동작을 섞어서 진행하면, 운동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운동 전후에는 통증이나 부상 예방을 위한 스트레칭을 반드시 포함해야 하는데요. 체중 감량을 위해 꼭 알아야 할 3가지 운동을 소개합니다.



1. 버피


어깨너비로 다리를 벌리고 서서 시작합니다. 그리고 상체를 숙이면서 손바닥을 바닥에 대고, 다리를 점프하여 플랭크 자세를 만듭니다. 그런 다음 다시 점프하여 손목 방향으로 당겨주세요. 이번에는 상체를 일으키면서 점프하여 손을 머리 위로 뻗어줍니다. 이러한 동작을 하루 5분을 목표로 반복합니다.




2. 마운틴 클라이머


매트에 손을 대고 엎드린 상태에서 준비하세요. 그리고 오른쪽 무릎을 가슴으로 당겼다가 되돌리고, 왼쪽 무릎을 가슴으로 당기는 동작으로 연결합니다. 다리를 번갈아 움직이면서 반복하면 되는데요. 상체가 무너지지 않도록 주의하고, 하루 5분을 목표로 운동합니다.




3. 스쿼트


어깨너비보다 넓게 다리를 벌리고 서서 시작하세요. 엉덩이를 낮추면서 스쿼트를 1회 합니다. 그리고 일어서면서 왼쪽 무릎을 당기고, 오른쪽 팔꿈치를 내려서 복부 주위에서 만납니다. 그런 다음 스쿼트를 반복하고, 오른쪽 무릎을 당기면서 왼쪽 팔꿈치를 내리세요. 하루 5분을 목표로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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