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장 가지 않고 군살 빼는 5가지 동작


여러 사람들이 함께 이용하는 공용시설을 방문하는 것이 꺼려지면서 집에서 하는 운동으로 대체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는데요. 홈트레이닝을 통해서 헬스장에 가지 않고도 군살을 제거하거나 탄탄한 몸매로 거듭날 수 있습니다. 특히 시간을 아낄 수 있으며, 편하게 운동할 수 있는데요. 헬스장 가지 않고 군살 빼는 5가지 동작을 소개합니다.



1. 플랭크 변형


매트에 손을 대고 엎드린 상태에서 플랭크 기본자세를 유지합니다. 그리고 오른쪽 무릎을 오른쪽 팔꿈치 방향으로 당겼다가 되돌리고, 왼쪽 무릎을 왼쪽 팔꿈치 방향으로 당겼다가 되돌립니다. 1분 동안 다리를 번갈아 움직이세요. 시선은 바닥을 응시합니다. 


2. 보트 변형


매트에 엉덩이를 대고 앉은 상태에서 손을 바닥에 붙여서 상체를 천천히 젖힙니다. 그리고 다리를 공중으로 띄우세요. 무릎을 펴고, V자 모양을 만드세요. 그런 다음 자세를 유지하면서 무릎을 구부렸다가 펴주는 동작을 진행합니다. 복부에 힘을 주면서 1분간 반복하세요. 



3. 스쿼트 변형


아령을 손에 들고 바닥에 서서 어깨너비보다 넓게 다리를 벌려주세요. 그리고 스쿼트를 1회 하고, 일어서면서 점프하세요. 동시에 다리를 모아줍니다. 다시 점프하여 다리를 벌리고, 스쿼트 동작을 이어갑니다. 1분간 반복하세요. 


4. 바이시클 크런치 변형


매트에 눕고, 손을 머리 옆으로 옮깁니다. 그리고 상체를 일으킨 상태를 유지하고, 오른쪽 무릎을 당기면서 왼쪽 팔꿈치를 가져갑니다. 원래 자세로 돌아가면, 왼쪽 무릎을 당기면서 오른쪽 팔꿈치를 가져가세요. 1분간 반복합니다. 



5. 브릿지 변형


매트에 눕고, 허벅지 사이에 탄력 밴드를 끼웁니다. 그리고 무릎을 세우고, 발을 붙이세요. 그런 다음 엉덩이를 들었다가 내리는 업다운 동작을 반복하면 되는데요. 허리가 과하게 꺾이지 않도록 주의하고, 1분간 운동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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