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5분 내장지방 빠지는 최고의 동작


몸속에 쌓인 내장지방을 줄이기 위해서는 식이요법과 함께 전신을 자극하는 운동을 시작해야 하는데요. 짧은 시간 동안 휴식 시간을 최소한으로 제한하면서 심박수를 최대한으로 높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면 체중 감량 외에도 근육 단련 및 체력 수준 향상에도 도움이 되는데요. 매일 5분 내장지방 빠지는 최고의 동작을 소개합니다.



1. 바이시클 크런치 변형


매트에 누운 상태에서 손을 머리 옆으로 가져가세요. 그리고 무릎을 세우고, 발을 붙입니다. 그런 다음 상체를 일으키면서 틀어주고, 왼쪽 무릎을 당겨주세요. 오른쪽 팔꿈치와 왼쪽 무릎이 만나도록 하고, 원래 자세로 돌아갑니다. 이번에는 반대편 무릎과 팔꿈치를 교차하세요. 1분간 반복합니다. 


2. 크런치 변형


매트에 눕고, 다리를 바닥과 90도 각도로 들어주세요. 무릎이 완전히 펴지도록 하고, 발끝을 당겨줍니다. 그리고 상체를 일으키면서 손으로 발끝을 터치하고, 원래 자세로 돌아갑니다. 1분 동안 상체를 움직이고, 하체는 고정된 상태를 유지합니다. 



3. 버피


똑바로 서서 바닥에 손을 짚으며, 다리를 점프하여 플랭크 자세를 만듭니다. 그리고 다리를 점프하여 손목 방향으로 당기고, 상체를 일으키면서 점프하여 몸을 뻗어줍니다. 이러한 동작을 1분 동안 계속 반복하세요. 


4. 팔꿈치 플랭크 변형


매트에 팔뚝을 대고 엎드린 상태에서 시작하며, 시선은 바닥을 향합니다. 그리고 왼쪽 다리를 당기면서 오른손을 뻗어서 터치하고, 오른쪽 다리를 당기면서 왼손으로 터치합니다. 자세가 무너지지 않도록 균형을 유지하며, 1분간 진행합니다. 



5. 다리 교차하기


매트에 엉덩이를 대고 앉아서 손바닥으로 바닥을 지탱합니다. 그리고 다리를 공중으로 띄우세요. 복부에 힘을 주면서 자세를 유지합니다. 그런 다음 다리를 위아래로 번갈아 움직이면 되는데요. 1분 동안 진행하며, 운동 중에는 다리가 바닥에 닿지 않도록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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