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10분 매일하면 뱃살 없애는 단 1가지 동작


버피는 체중 감량을 하거나 근육을 만들기 위한 효과적인 전신 운동으로써 짧은 시간 동안 칼로리를 빠르게 태울 수 있는데요. 다이어트를 위한 운동으로 추천할 수 있으며, 심장을 튼튼하게 만들고, 근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아래 운동은 공간이 협소하거나 점프 동작이 부담스러운 상황에서 진행할 수 있는데요. 하루 10분 매일하면 뱃살 없애는 단 1가지 동작을 소개합니다.



운동 방법


다리를 넓게 벌리고 서서 엉덩이를 내리고 스쿼트 자세를 만듭니다. 그리고 매트에 손을 대고 다리를 점프하여 플랭크 기본자세를 만드세요. 그런 다음 하체부터 바닥에 내려서 상체를 매트에 붙입니다. 다시 일어서면서 다리를 점프하여 스쿼트 자세로 돌아옵니다. 1분간 반복하고, 하루 10분을 목표로 운동하세요. 


운동 효과


근육 단련 

버피 동작은 전신 운동으로써 주요 근육 그룹을 작동시키는 효과가 있는데요. 다리, 엉덩이, 복부, 가슴, 어깨, 팔 등 신체의 대부분을 튼튼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특히 운동 장비의 도움 없이도 상체와 하체 근력을 강화하고, 체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체지방 감소 

운동 중 칼로리를 빠르게 소모시키며, 체지방을 태우고, 뱃살을 없애는데 도움이 되는데요. 몸 전체의 근육을 키우고, 신진대사를 촉진하기 때문에 운동 후에도 칼로리를 소모시키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심장 강화 

반복되는 동작을 진행하면서 심장을 빠르게 움직이게 만드는데요. 심장이나 폐를 튼튼하게 만들고, 혈류를 촉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심장병이나 당뇨병의 위험을 낮추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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