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워서 복부 지방 줄이는 완벽한 동작


바닥에 누운 상태에서 움직이는 동작을 추가하여 칼로리를 소모하고, 근육을 만들 수 있는데요. 복부 지방을 줄이는 동시에 복근을 선명하게 바꿀 수 있습니다. 아래 5가지 동작을 자신의 몸 상태에 맞게 진행하고, 운동 전후에는 스트레칭을 병행하세요. 누워서 복부 지방 줄이는 완벽한 동작을 소개합니다.



1. 크런치 변형


매트에 등을 대고 누운 상태에서 무릎을 세우고, 발을 바닥에 붙이세요. 그리고 왼쪽 다리를 공중으로 들면서 상체를 일으켜서 오른손을 왼발 근처로 가져갔다가 돌아옵니다. 30초 반복 후, 반대편 다리와 팔을 움직이는 동작을 30초 진행하세요. 


2. 더블 크런치


매트에 등을 대고 눕고, 손을 머리 옆으로 옮깁니다. 그리고 무릎을 구부린 상태를 유지하며, 다리를 당겨주고, 동시에 상체를 일으켜서 복부 전체를 압박합니다. 1분 동안 상체와 하체를 당겼다가 펴주는 동작을 진행하세요. 



3. 헌드레드


매트에 누운 상태에서 다리를 공중으로 뻗어주세요. 무릎을 완전히 펴고, 발끝을 뻗어줍니다. 그리고 상체를 살짝 일으키고, 팔을 들어줍니다. 팔을 위아래로 움직이면서 호흡을 끊어서 진행하면 되는데요. 짧게 마셨다가 뱉으면서 1분간 운동하세요. 


4. 레그레이즈 변형


매트에 완전히 누워서 시작합니다. 그리고 다리를 공중으로 들었다가 내려주는 동작을 1분간 반복하면 되는데요. 상체도 함께 일으키면, 운동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운동 중에는 무릎을 완전히 펴고, 천천히 진행합니다. 



5. 크런치


매트에 등을 대고 누운 상태에서 무릎을 세우고 발을 바닥에 고정하세요. 그리고 팔을 머리 위로 뻗어줍니다. 그런 다음 상체를 일으켰다가 내려가는 동작을 1분간 반복하면 되는데요. 허리를 과하게 꺾거나 목에 무리하게 힘이 들어가지 않도록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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