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살 없는 반전 몸매 만들기! 하루 5분 운동


군살 하나 없는 탄력 넘치는 바디 라인을 만들기 위해서는 근력을 강화할 수 있는 운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해야 하는데요. 신체 대부분이 운동 중 관여하며, 짧은 시간 동안 강력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운동 전에는 충분한 스트레칭으로 부상을 방지하세요. 하루 5분 운동을 소개합니다.



1. 바이시클 크런치


매트에 등을 대고 누운 상태로 손을 머리 옆으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왼쪽 무릎을 당기면서 오른쪽 다리를 뻗어주고, 상체를 들면서 오른쪽 팔꿈치를 왼쪽 무릎에 가져갑니다. 반대편 방향으로 동일하게 반복하면, 1회가 완료됩니다. 1분간 진행하세요. 


2. 마운틴 클라이머


매트에 엎드려서 플랭크 자세를 만든 후, 다리를 당겨주는 동작을 반복하면 되는데요. 왼쪽 다리를 당겼다가 제자리로 돌아가는 동시에 오른쪽 다리를 당겨줍니다. 운동 중 팔꿈치는 구부러지지 않도록 하고, 시선은 바닥을 응시하세요. 1분간 반복합니다. 



3. 스쿼트 변형


어깨너비보다 넓게 다리를 벌리고 서서 시작하세요. 그리고 무릎을 구부리면서 스쿼트를 하고, 일어서면서 오른쪽 다리를 뒤로 접어줍니다. 원래 자세로 돌아오면서 스쿼트를 다시 반복하고, 이번에는 왼쪽 다리를 뒤로 접어주세요. 1분간 진행합니다. 


4. V업 변형


엉덩이를 매트에 대고 앉고, 손바닥을 바닥에 대고 몸을 지탱하세요. 그리고 다리를 띄우고, 무릎을 구부립니다. 그런 다음 상체를 뒤로 젖히면서 다리를 폈다가 제자리로 돌아오면서 무릎을 구부리세요. 1분간 반복 운동합니다. 



5. 다리 당기기


바닥에 서서 다리를 어깨너비보다 넓게 벌립니다. 그리고 오른쪽 무릎을 복부로 당기면서 왼쪽 팔꿈치를 내려주세요. 제자리로 돌아가면, 반대편 무릎과 팔꿈치를 복부를 향해 당겨줍니다. 1분 동안 운동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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