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똥배를 없애는 하루 5분 맨몸 운동


아랫배가 볼록하게 나오는 똥배를 예방하거나 줄이기 위해서는 운동을 꾸준하게 하는 것이 도움이 되는데요. 유산소 효과가 있는 근력 운동을 섞어서 진행하면서 복부 전체를 압박하고, 군살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운동량을 점차 늘리고, 스트레칭을 포함하세요. 당신의 똥배를 없애는 하루 5분 맨몸 운동을 소개합니다.



1. V업 변형


매트에 엉덩이를 대고 앉고, 손바닥을 바닥에 짚으면서 상체를 뒤로 기울입니다. 동시에 다리를 공중으로 띄워서 펴주세요. 그리고 상체를 일으키며 다리를 당겨주고, 원래 자세로 돌아옵니다. 1분 동안 V업 변형 동작을 진행하세요. 


2. 트위스트 변형


매트에 엉덩이를 대고 앉은 상태로 상체를 뒤로 젖히면서 다리를 공중으로 띄웁니다. 무릎을 살짝 구부리고, 균형이 무너지지 않도록 복부에 힘을 주면서 자세를 유지하세요. 그리고 상체를 오른쪽으로 돌렸다가 돌아오고, 왼쪽으로 돌렸다가 돌아옵니다. 1분간 반복하세요. 



3. 버피


바닥에 서서 상체를 앞으로 숙이며, 손바닥을 바닥에 대고, 다리를 점프하여 플랭크 자세를 만드세요. 다시 다리를 점프하여 손목으로 당기고, 일어서면서 손을 머리 위로 뻗습니다. 1분 동안 버피 동작을 반복하세요. 


4. 크로스 니업


매트에 손바닥을 대고 엎드려서 플랭크 기본자세를 잡습니다. 그리고 왼쪽 무릎을 오른쪽 팔꿈치로 당겼다가 되돌리고, 오른쪽 무릎을 왼쪽 팔꿈치로 당겼다가 되돌립니다. 1분 동안 다리를 움직이면 되는데요. 시선은 바닥을 향하도록 하고, 상체는 움직이지 않도록 고정합니다. 



5. 바이시클 크런치


매트에 눕고, 손을 머리 옆으로 옮기며, 다리를 공중으로 들어주세요. 그리고 오른쪽 무릎을 당기면서 왼쪽 팔꿈치를 틀어주고, 왼쪽 무릎을 당기면서 오른쪽 팔꿈치를 틀어줍니다. 복부를 전체적으로 압박하면서 1분간 운동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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