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지방 제거에 효과 좋은 단 1가지 동작


단기간에 군살을 제거하고, 근력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몸을 지속적으로 움직일 수 있는 동작을 선택해야 하는데요. 아무런 도구 없이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으며, 칼로리를 빠르게 태우면서 체지방을 분해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몸을 움츠리거나 확장시키면서 유연성 향상에도 도움이 되는데요. 체지방 제거에 효과 좋은 단 1가지 동작을 소개합니다.



운동 방법


매트 앞에 서서 시작하세요. 그리고 무릎을 구부려서 앉고, 매트에 등을 대고 누워주세요. 그런 다음 다리를 공중으로 들면서 리버스 크런치 동작으로 연결합니다. 다시 몸을 일으키면서 바닥에 서서 점프 동작으로 연결하세요. 1분 동안 계속해서 반복하고, 하루 10분을 목표로 운동하세요. 


운동 효과


체지방 제거 

맨몸으로 진행하면서 반복되는 움직임만으로도 체지방을 제거하거나 날씬한 몸매 라인을 만들 수 있는데요. 다이어트 운동으로 손색이 없으며, 체중 감량 목표에 가까워질 수 있습니다.




근력 강화 

역동적인 움직임을 바탕으로 전신의 근육을 대부분 사용하면서 근력을 강화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는데요. 체력을 증진시키고, 민첩성이나 내구성, 밸런스 등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유연성 향상 

지방을 분해하거나 칼로리를 소모시키는 효과 외에도 뻣뻣한 신체를 부드럽게 만들거나 탄력을 강화할 수 있는데요. 통증이나 부상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되며, 관절의 운동 범위를 확장시킬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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