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지방이 무조건 빠질 수밖에 없는 동작 BEST


자신의 몸매를 감싸고 있는 지긋지긋한 체지방을 줄이기 위해서는 유산소 효과가 있는 근력 운동을 진행해야 하는데요. 기존의 근육량을 보존하거나 늘리면서 칼로리를 소모시키고, 지방을 분해하는 것이 좋습니다. 체지방이 무조건 빠질 수밖에 없는 동작 BEST 5를 확인하세요.



1. 스쿼트 변형


바닥에 서서 왼쪽 방향으로 점프하면서 스쿼트를 1회 하세요. 동시에 팔을 내려서 손으로 바닥을 터치합니다. 그리고 상체를 일으키면서 오른쪽 방향으로 점프하세요. 그런 다음 스쿼트를 진행하고, 손으로 바닥을 터치하는 동작을 반복합니다. 1분간 진행하세요. 


2. 바이시클 크런치 변형


매트에 눕고, 손을 머리 옆으로 옮깁니다. 그리고 왼쪽 무릎을 당기면서 상체를 왼쪽으로 틀어주세요. 동시에 오른쪽 다리를 뻗고, 공중으로 들었다가 내립니다. 그런 다음 오른쪽 무릎을 당기면서 상체를 오른쪽으로 틀어주세요. 왼쪽 다리는 앞으로 뻗어주고, 공중으로 들었다가 내립니다. 1분간 반복하세요. 



3. 스쿼트 변형


허벅지 사이에 탄력 밴드를 끼우고 바닥에 서서 시작하세요. 그리고 엉덩이를 낮추면서 스쿼트를 1회 하고, 일어서면서 오른쪽 다리를 왼쪽 다리 뒤로 뻗어서 런지 동작을 진행합니다. 원래 자세로 돌아와서 스쿼트를 1회 하고, 왼쪽 다리를 오른쪽 다리 뒤로 뻗어서 런지 동작을 반복하세요. 1분간 운동합니다. 


4. 크런치 변형


다리 사이에 탄력 밴드를 끼우고, 바닥에 누워서 시작합니다. 그리고 상체를 들면서 오른손을 왼발로 뻗었다가 돌아오고, 상체를 일으키면서 왼손을 오른발로 뻗었다가 돌아옵니다. 다리는 든 상태를 유지하면서 1분간 반복하세요. 



5. 크로스 니업


매트에 손을 대고 엎드려서 시작합니다. 그리고 왼쪽 무릎을 오른쪽 팔꿈치 방향으로 당겼다가 되돌리고, 오른쪽 무릎을 왼쪽 팔꿈치로 당겼다가 되돌립니다. 1분 동안 다리를 계속해서 움직이세요. 시선은 바닥을 향하고, 상체를 안정적으로 잡아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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