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뱃살 없애는 하루 5분 운동


아침에 일어나서 스트레칭으로 몸을 부드럽게 만들고, 몇 가지 운동을 통해 복부를 자극하면, 뱃살을 없애거나 복근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는데요. 독소 및 노폐물을 배출할 수 있으며, 신진대사를 촉진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하루를 활기차게 시작하고, 하루 종일 경각심을 유지할 수 있는데요. 아침 5분 운동을 소개합니다.



1. 크런치


매트에 누운 상태에서 손을 머리 뒤로 보내서 깍지 껴 잡거나 머리 옆으로 옮기세요. 그리고 무릎을 세우고 발을 바닥에 고정하세요. 그런 다음 상체를 일으켰다가 내리면서 복부를 압박하면 되는데요. 1분 동안 반복합니다. 


2. 크런치 변형


매트에 눕고, 손을 머리 뒤로 보내며, 무릎을 세워서 발을 붙이세요. 그리고 오른쪽 다리를 왼쪽 다리 위에 걸치세요. 그런 다음 상체를 오른쪽으로 틀면서 일으키고, 왼쪽 팔꿈치를 오른쪽 무릎에 가깝도록 가져갑니다. 30초 진행 후, 다리의 위치를 바꿔서 반대 방향으로 30초 반복하세요. 



3. 리버스 크런치


매트에 누운 상태에서 팔을 바닥에 뻗어서 고정합니다. 그리고 다리를 공중으로 들고, 무릎을 구부리세요. 그런 다음 다리를 천장으로 최대한 들면서 허리를 바닥으로부터 올리세요. 1분 동안 천천히 운동합니다. 


4. 바이시클 크런치


매트에 누워서 손을 머리 옆에 붙입니다. 그리고 다리를 공중으로 띄웁니다. 그런 다음 오른쪽 무릎을 당기면서 상체를 틀어서 왼쪽 팔꿈치를 가져가세요. 원래 자세로 돌아가면, 반대편 무릎과 팔꿈치를 당기는 동작으로 연결합니다. 1분간 진행하세요. 



5. 스쿼트 변형


어깨너비보다 넓게 다리를 벌리고 서서 준비하세요. 그리고 엉덩이를 바닥으로 내리면서 스쿼트를 진행합니다. 손은 가슴 앞에서 모아주세요. 일어서면서 오른쪽 무릎을 당기는 동시에 왼쪽 팔꿈치를 내려줍니다. 다시 스쿼트를 반복하고, 왼쪽 무릎과 오른쪽 팔꿈치를 움직이세요. 1분간 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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