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벅지살 없애면서 복근까지 만드는 운동


허벅지의 군살을 제거하는 동시에 복부를 자극하기 때문에 복근을 만들 수 있는 효과도 얻을 수 있는데요. 하체 라인을 매력적으로 바꾸고, 코어 근육을 포함한 복부 근육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신체를 움츠리거나 확장시키면서 스트레칭을 진행할 수 있는데요. 허벅지살 없애면서 복근까지 만드는 운동을 소개합니다.



1. V업 변형


매트에 누운 상태에서 시작하세요. 그리고 상체와 하체를 동시에 들어줍니다. 복부에 힘을 주면서 팔을 뻗어주세요. 그런 다음 다리를 벌렸다가 오므리는 동작을 추가하세요. 균형을 잡고, 호흡을 유지하면서 1분 동안 운동합니다. 


2. 쟁기 변형


매트에 눕고, 다리 사이에 짐볼을 끼웁니다. 그리고 다리를 공중으로 천천히 들었다가 머리 뒤로 완전히 넘겨주세요. 원래 자세로 천천히 돌아오면 1회가 완료됩니다. 복부를 전체적으로 압박하면서 1분간 진행하세요. 



3. 사이드 레그레이즈


오른쪽 팔뚝을 매트에 대고 옆으로 누워주세요. 그리고 왼손은 매트에 붙입니다. 그런 다음 오른쪽 다리를 공중으로 들었다가 내리는 동작을 30초 동안 진행하세요. 자세를 반대편 방향으로 바꿔서 왼쪽 다리를 드는 동작으로 30초 반복하세요. 


4. 보트 변형


매트에 엉덩이를 대고 앉고, 상체를 뒤로 젖혀서 손바닥으로 바닥을 지탱합니다. 그리고 다리를 공중으로 들어서 뻗어주세요. 그런 다음 무릎을 구부렸다가 펴는 동작을 1분간 진행하면 되는데요. 호흡을 유지하면서 자세를 버팁니다. 



5. 바이시클 크런치


매트에 등을 대고 누운 상태에서 손을 머리 뒤로 옮깁니다. 그리고 다리를 공중으로 띄워주세요. 그런 다음 왼쪽 무릎을 당기면서 상체를 일으켜서 오른쪽 팔꿈치를 가져갑니다. 반대편 방향으로 반복하면 1회가 완료됩니다. 1분간 운동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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