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다리 살 빼는 1분 운동! 5가지 동작


하체 라인을 날씬하고 탄력 있게 가꾸기 위해서는 군살을 제거하면서 근력을 강화할 수 있는 동작을 매일 꾸준하게 반복하는 것이 필요한데요. 아래 5가지 운동을 1분씩 반복하여 진행하고, 스트레칭을 병행하여 독소 및 노폐물의 배출을 도울 필요가 있습니다.



1. 사이드 레그레이즈


발목에 탄력 밴드를 끼우세요. 그리고 왼쪽 방향으로 옆으로 누워줍니다. 그런 다음 오른쪽 다리를 들었다가 내리는 동작을 30초 진행하세요. 반대편으로 돌아서 눕고, 왼쪽 다리를 들었다가 내리는 동작으로 30초 반복합니다. 


2. 덩키킥


바닥에 엎드려서 네발기기 자세로 시작합니다. 그리고 왼쪽 다리를 뒤로 완전히 뻗었다가 돌아오는 동작을 30초 진행하세요. 그런 다음 오른쪽 다리를 뒤로 뻗는 동작으로 30초 반복합니다. 상체는 무너지지 않도록 자세를 유지하세요. 



3. 사이드 워크


허벅지 사이에 탄력 밴드를 끼우고 바닥에 서서 시작하세요. 그리고 손은 옆구리에 가져갑니다. 그런 다음 왼쪽 다리를 왼쪽 방향으로 이동하고, 반대편 방향으로 동일하게 반복합니다. 다리를 좌우로 움직이면서 1분간 운동하세요. 


4. 바이시클


매트에 누운 상태로 준비하세요. 그리고 팔뚝으로 몸을 지탱하면서 상체를 일으키세요. 그런 다음 다리를 공중으로 띄운 후, 자전거를 타는 것처럼 움직이면 되는데요. 1분 동안 자세를 유지하면서 운동하세요. 



5. 런지


다리를 모으고 서서 손을 옆구리로 옮깁니다. 그리고 오른쪽 다리를 앞으로 내딛고, 무릎을 구부리면서 런지 동작을 진행하세요. 30초 동안 운동하고, 반대편 다리를 앞으로 내딛고, 동일하게 런지 동작을 30초 반복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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