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5분 똥배 없애주는 최고의 동작


복부 아랫부분의 똥배라 불리는 뱃살은 쉽게 빠지지 않기 때문에 몸매 관리 중 고민거리가 될 수 있는데요. 유산소 운동과 함께 하복부를 집중적으로 공략하거나 복부를 전체적으로 자극하는 운동을 시작할 필요가 있습니다. 매일 5분 똥배 없애주는 최고의 동작을 확인하세요.



1. 크로스 니업


매트에 엎드린 상태로 자세를 잡으세요. 그리고 오른쪽 다리를 왼쪽 방향으로 당겼다가 되돌리고, 왼쪽 다리를 오른쪽 방향으로 당겼다가 되돌립니다. 시선은 바닥을 향하고, 상체는 틀어지지 않도록 합니다. 1분간 다리를 움직이세요. 


2. 보트 변형


매트에 엉덩이를 대고 앉은 상태에서 상체를 뒤로 숙이고, 다리를 공중으로 띄웁니다. 그리고 자세를 유지하면서 다리를 움직이면 되는데요. 자전거의 페달을 밟는 것처럼 움직이고, 상체는 바닥에 닿지 않도록 합니다. 1분간 진행하세요. 



3. 상체 움직이기


바닥에 서서 다리를 어깨너비보다 넓게 벌립니다. 그리고 짐볼을 손에 들고 정면을 향하세요. 그런 다음 상체를 오른쪽으로 틀었다가 돌아오고, 상체를 앞으로 숙였다가 돌아옵니다. 이번에는 왼쪽으로 틀었다가 돌아오세요. 1분간 반복합니다. 


4. 바이시클


매트에 누워서 등을 붙입니다. 그리고 다리를 공중으로 띄우세요. 그런 다음 자전거를 타는 것처럼 다리를 계속해서 움직이면 되는데요. 처음에는 천천히 반복하고, 점차 속도를 높이면서 운동 강도를 올립니다. 1분간 진행하세요. 



5. 레그레이즈 변형


매트에 누운 상태에서 등을 바닥에 붙이고, 팔로 지탱합니다. 그리고 다리를 공중으로 띄우세요. 그런 다음 다리를 반시계 방향으로 돌려주면 되는데요. 30초 반복 후, 다리를 시계 방향으로 돌리는 동작으로 30초 반복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