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살 없는 몸매 만드는 단 1가지 동작


군살 없는 몸매를 빠르게 만들고 싶다면, 평소 자극하지 않은 부위까지 움직일 필요가 있는데요. 근육이 새로운 움직임을 경험할 수 있도록 운동을 구성할 필요가 있습니다. 아래 동작은 몸을 지속적으로 움직이면서 칼로리를 태우는 동시에 근력을 강화할 수 있는데요. 군살 없는 몸매 만드는 단 1가지 동작을 소개합니다.



운동 방법


매트 끝에 무릎을 구부려서 쪼그리고 앉습니다. 그리고 뒤로 상체를 기울이면서 매트에 등을 대고 눕습니다. 팔은 양옆으로 펼치세요. 그런 다음 다리를 공중으로 들어서 최대한 당겨줍니다. 다시 상체를 일으켜서 바닥에 엎드린 후, 플랭크 기본자세를 만들고, 팔굽혀펴기를 1회 합니다. 이러한 동작을 1분 동안 계속 반복하세요. 하루 10분을 목표로 운동합니다. 


운동 효과


군살 제거 

몸을 지속적으로 반복 움직이면서 심박수를 높이고, 칼로리를 태울 수 있는데요. 군살을 제거할 수 있으며,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근육량을 늘리고, 기초대사량을 높이며, 체질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근력 강화 

전신을 사용하여 운동을 진행하면서 근력을 강화할 수 있는데요. 탄탄한 몸매로 거듭날 수 있으며, 근육량을 유지하거나 늘리는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근감소를 방지하고, 통증이나 부상을 예방하는 효과도 얻을 수 있습니다.



유연성 향상 

바닥에 누워서 다리를 당기는 동작과 팔굽혀펴기 동작은 몸을 움츠렸다가 펴주면서 유연성을 향상시키는 효과가 있는데요. 뻣뻣한 신체를 부드럽게 만들기 때문에 노화를 방지하거나 순환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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