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 후 몸짱 만드는 운동! 5가지 동작을 하세요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빠르게 만들고 싶다면, 강도 높은 운동을 짧은 시간 내에 반복하는 것이 효과적인데요. 심박수를 최대한 끌어올리고, 전신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여러 운동을 섞어서 다양하게 진행하는 것이 도움이 되는데요. 한 달 후 몸짱 만드는 5가지 동작을 소개합니다.



1. V업 변형


매트에 엉덩이를 대고 앉은 상태에서 상체를 뒤로 기울이면서 다리를 공중으로 띄웁니다. 그리고 무릎을 살짝 구부리세요. 그런 다음 손을 복부 앞에서 모아주세요. 상체를 좌우로 움직이면서 복부를 비틀면 되는데요. 1분 동안 진행합니다. 


2. 하프 버피


바닥에 엎드려서 플랭크 기본자세를 만듭니다. 그리고 다리를 손목 방향으로 점프하여 당기고, 상체를 일으켜서 스쿼트 자세로 전환하세요. 그런 다음 다시 손을 바닥에 대고, 점프하면서 원래 자세로 돌아갑니다. 1분간 반복하세요. 



3. 브릿지 업다운


매트에 등을 대고 누운 상태에서 시작하세요. 그리고 무릎을 세우고, 발을 바닥에 붙입니다. 그런 다음 엉덩이를 들어서 브릿지 자세를 만드세요. 엉덩이를 바닥으로 내렸다가 들면서 업다운 동작을 1분 동안 진행합니다. 


4. 크런치 변형


매트에 누운 상태로 손을 머리 옆으로 옮깁니다. 그리고 무릎을 세우고, 발을 붙입니다. 그런 다음 상체를 일으키면서 왼쪽 무릎을 당겼다가 되돌리고, 왼쪽 팔꿈치를 틀면서 오른쪽 무릎을 당겼다가 되돌립니다. 1분간 반복하세요. 



5. 스위밍


매트에 배를 대고 엎드린 상태로 준비합니다. 그리고 오른손을 들면서 동시에 왼발을 들어줍니다. 그런 다음 원래 자세로 돌아가서, 왼손을 들면서 오른발을 들어주세요. 팔과 다리를 움직이면서 스위밍 동작을 1분간 진행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