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장 대신 집에서 5분씩 이 동작을 하세요!


슬림하면서 탄탄한 몸매를 만들기 위해 매일 헬스장에 갈 필요는 없는데요. 집에서 하는 운동을 통해 신체 대부분의 근육을 사용하면서 온몸을 튼튼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아래 5가지 동작을 1분씩 반복하면 되는데요. 헬스장 대신 집에서 하는 운동을 소개합니다.



1. 다운도그 & 코브라


매트에 엎드린 후, 다리를 당겨서 다운도그 자세를 만드세요. 그리고 엉덩이를 바닥으로 내리면서 코브라 자세로 전환합니다. 2가지 동작을 반복하면 되는데요. 1분 동안 속도를 조절하면서 운동합니다. 팔꿈치와 무릎을 펴고, 진행하세요. 


2. 스쿼트 변형


바닥에 선 상태에서 왼쪽으로 점프하면서 다리를 넓게 벌리고 스쿼트를 진행하세요. 동시에 손을 바닥으로 내려서 터치합니다. 상체를 일으키면서 반대 방향으로 점프하면서 스쿼트를 이어갑니다. 1분 동안 반복하세요. 



3. 하프 버피


매트에 손을 대고 엎드린 상태에서 시작하세요. 그리고 다리를 점프하여 손목 방향으로 당기고, 상체를 일으킵니다. 그런 다음 엉덩이를 내리면서 스쿼트를 1회 하고, 다시 손을 대고 엎드려서 플랭크 자세를 만듭니다. 1분 동안 진행하세요. 


4. 바이시클 크런치


매트에 등을 대고 누운 상태로 손을 머리 옆으로 옮기세요. 그리고 오른쪽 다리를 당기면서 상체를 일으켜 왼쪽 팔꿈치를 가져갑니다. 원래 자세로 돌아가면, 왼쪽 다리를 당기는 동시에 오른쪽 팔꿈치를 가져가세요. 1분간 운동합니다. 



5. 슈퍼맨 변형


매트에 배를 대고 엎드린 상태로 시작하세요. 그리고 상체를 일으키고, 팔을 W자 모양으로 만듭니다. 그런 다음 상체를 왼쪽으로 움직였다가 돌아오고, 오른쪽으로 이동했다가 돌아옵니다. 1분 동안 운동하고, 하체는 바닥에 고정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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