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 내로 빠르게 뱃살 없애는 5가지 버피 동작


아무런 도구의 사용 없이도 맨몸으로 진행할 수 있는 버피 운동은 반복되는 움직임을 통해 칼로리를 빠르게 소모하고, 지방을 분해하며,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데요. 전신 운동으로써 신체의 균형감각 및 내구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자신의 신체 상태에 맞는 버피 동작을 선택하여 진행하세요.



1. 하프 버피


플랭크 자세에서 시작하세요. 그리고 다리를 점프하여 손목 방향으로 당겨줍니다. 그런 다음 상체를 일으켜서 스쿼트 자세를 만드세요. 다시 손을 바닥에 대고, 다리를 점프하여 플랭크 자세로 돌아갑니다. 1분 동안 계속 반복하세요. 


2. 하프 버피 변형


다리를 넓게 벌리고 서서 스쿼트 자세를 만듭니다. 그리고 손을 바닥에 짚으면서 다리를 점프하여 플랭크 자세를 만드세요. 그런 다음 하체부터 바닥에 닿으면서 상체를 완전히 붙입니다. 다시 플랭크 자세로 돌아오면서 다리를 점프하여 상체를 일으키세요. 1분 동안 반복합니다. 



3. 버피


바닥에 서서 시작하세요. 그리고 바닥에 손을 대고, 다리를 점프하여 플랭크 자세를 만듭니다. 그런 다음 팔굽혀펴기를 1회 하고, 일어서면서 다리를 점프하여 당겨줍니다. 다시 일어서면서 점프하고, 손을 머리 위로 뻗으세요. 1분간 반복합니다. 


4. 버피 변형


바닥에 서서 시작하며, 손을 매트에 대고, 다리를 한쪽씩 뻗어서 플랭크 자세를 만드세요. 그리고 다시 다리를 한쪽씩 당겨주고, 상체를 일으키면서 점프합니다. 동시에 손을 머리 위로 뻗고, 손바닥을 마주칩니다. 착지하면서 반복하세요. 1분간 운동합니다. 



5. 버피 변형


바닥에 서서 시작하고, 상체를 앞으로 숙이면서 손바닥을 바닥에 짚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손을 이동하면서 플랭크 자세를 만드세요. 그런 다음 팔굽혀펴기를 1회 하고, 손바닥을 발목 방향으로 당겨주세요. 다시 일어서면서 점프하세요. 1분간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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