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워서 복근까지 만드는 최고의 하체 운동


바닥에 누운 상태에서 다리를 움직이는 동작을 추가하면, 복부를 압박하는 동시에 하체를 단련할 수 있기 때문에 운동 효과를 높일 수 있는데요. 복근을 탄력 있게 만들고, 하체의 군살을 제거하거나 처진 살을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아래 5가지 동작을 1분씩 반복하세요. 누워서 복근까지 만드는 최고의 하체 운동을 소개합니다.



1. 브릿지킥


매트에 등을 대고 누운 상태에서 무릎을 세우고, 발을 붙입니다. 그리고 왼쪽 다리를 공중으로 뻗어주세요. 바닥과 90도 각도로 만들고, 엉덩이를 띄워서 브릿지 자세를 만듭니다. 그런 다음 업다운 동작을 30초 진행하고, 반대편 다리를 들고, 30초 반복하세요. 


2. 바이시클 변형


매트에 엉덩이를 대고 앉은 상태에서 상체를 뒤로 기울이고, 다리를 공중으로 뻗습니다. 그리고 복부에 힘을 주고, 자세를 유지하세요. 그런 다음 자전거를 타는 것처럼 다리를 움직입니다. 1분 동안 진행하세요. 



3. 데드버그


매트에 등을 대고 누워서 손을 공중으로 뻗습니다. 그리고 무릎을 90도 각도로 구부리세요. 그런 다음 왼팔을 뒤로 뻗으면서 오른발을 앞으로 뻗습니다. 원래 자세로 돌아오면, 오른팔을 뒤로 뻗으면서 왼발을 앞으로 뻗으세요. 1분간 반복합니다. 


4. 쟁기 변형


매트에 누운 상태에서 다리 사이에 짐볼을 끼웁니다. 그리고 팔을 바닥으로 누르면서 다리를 공중으로 들어주세요. 그런 다음 머리 뒤로 완전히 넘기세요. 천천히 원래 자세로 돌아옵니다. 1분 동안 운동하세요. 



5. 레그레이즈 변형


매트에 눕고, 다리를 바닥과 90도 각도로 들어줍니다. 그리고 시계 방향으로 원을 그리는 것처럼 돌려주세요. 그런 다음 반시계 방향으로 반복합니다. 다리 사이가 벌어지지 않도록 힘을 주고, 1분 동안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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