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몸매를 바꾸는 5가지 요가 자세


요가 운동은 신체의 탄력을 향상시키고, 노화를 예방하며, 순환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는데요. 근력 강화에도 도움을 주기 때문에 몸매를 개선하는 효과도 얻을 수 있습니다. 아래 5가지 동작을 통해 신체를 확장시키거나 근육을 단련하면서 운동을 진행할 수 있는데요. 당신의 몸매를 바꾸는 5가지 요가 자세를 소개합니다.



1. 체어


어깨너비로 다리를 벌리고 서서 시작하세요. 무릎을 구부리면서 엉덩이를 낮추고, 팔은 앞으로 뻗어줍니다. 시선은 정면을 향하고, 상체는 꼿꼿하게 세우세요. 자세를 유지하면서 최대한 버팁니다. 1분 동안 버티는 자세를 반복하세요. 


2. T 밸런스


다리를 모으고 바닥에 서서 시작합니다. 그리고 상체를 앞으로 숙이면서 오른쪽 다리를 뒤로 뻗으세요. 왼손은 앞으로 오른손은 옆구리에 붙입니다. 다시 원래 자세로 돌아오면, 반대편 다리를 뒤로 뻗으면서 상체를 숙입니다. 1분간 진행하세요. 



3. 고양이 기지개


매트에 엎드려서 다운도그 자세로 시작합니다. 그리고 무릎을 구부려서 매트에 대고, 가슴을 바닥에 내린다는 생각으로 상체를 늘여주면 되는데요. 엉덩이와 무릎의 위치를 맞추고, 몸을 최대한 스트레칭합니다. 1분간 2가지 자세를 반복하세요. 


4. 로우 런지


다운도그 자세로 준비하세요. 그리고 오른쪽 다리를 손목 사이로 당겨줍니다. 그런 다음 자세를 낮추고, 상체를 세우며, 고개를 뒤로 떨어뜨립니다. 충분히 호흡한 후, 반대편 다리를 당겨주는 자세로 반복하세요. 1분간 운동합니다. 



5. 트라이앵글


어깨너비보다 넓게 다리를 벌리고 서시 시작하세요. 오른쪽 다리를 오른쪽 방향으로 틀어주고, 오른손을 내리면서 상체를 숙입니다. 그리고 왼손은 공중으로 뻗어주고, 시선은 왼손 끝을 향하세요. 자세를 바꿔가면서 1분 동안 진행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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