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신 체지방 없애기! 하루 10분 운동 루틴


전신을 효과적으로 움직이는 운동을 선택하여 자극을 지속적으로 가하면, 불필요한 지방을 제거하거나 근육을 생성할 수 있으며, 체형을 바꾸고, 몸매를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체력을 키우거나 신체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데요. 전신 체지방 없애는 하루 10분 운동을 소개합니다.



1. 스케이트 런지


바닥에 서서 시작하며, 오른쪽 다리를 오른쪽으로 점프하세요. 그리고 왼쪽 다리는 오른쪽 다리 뒤로 보냅니다. 동시에 왼손은 앞으로, 오른손은 뒤로 보내세요. 스케이트를 타는 것처럼 좌우로 점프하면서 런지 동작을 1분간 진행합니다. 10분을 목표로 운동하세요. 


2. 사이드 플랭크 변형


플랭크 기본자세로 엎드려서 시작하세요. 그리고 오른손으로 버티면서 왼손을 공중으로 뻗어서 사이드 플랭크 자세를 만드세요. 다시 원래 자세로 돌아오면, 오른손을 공중으로 뻗어서 사이드 플랭크 자세로 전환합니다. 1분간 반복하세요. 하루 10분을 채웁니다. 



3. 다운도그 변형


매트에 엎드려서 다리를 손목 방향으로 당깁니다. 엉덩이를 공중으로 높이 들고, 다운도그 자세를 만드세요. 그리고 무릎을 구부리면서 네발기기 자세로 전환합니다. 다시 다운도그 자세로 돌아오면, 1회가 완료됩니다. 1분간 진행하세요. 하루 10분을 목표로 나눠서 반복합니다. 


4. 런지 변형


다리를 모으고 바닥에 서서 준비하세요. 그리고 오른쪽 다리를 뒤로 뻗으면서 런지 동작을 진행합니다. 다시 원래 자세로 돌아오면서 오른쪽 무릎을 공중으로 들어주세요. 30초 진행 후, 왼쪽 다리를 뒤로 뻗었다가 돌아오는 동작을 30초 반복하세요. 10분을 채웁니다. 



5. V업 변형


엉덩이를 바닥에 대고 앉아서 손바닥으로 몸을 지탱하고, 몸을 뒤로 눕습니다. 그리고 다리를 공중으로 뻗으세요. 그런 다음 복부를 향해 상체와 하체를 당겼다가 다시 펴줍니다. V업 변형 동작을 1분 동안 진행하세요. 하루 10분 동안 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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