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1분 복근을 만드는 5가지 최고의 자세


하루 중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않더라도 몸매를 효과적으로 만들 수 있는데요. 복부 근육을 탄탄하게 바꿀 수 있는 운동을 선택하여 1분씩 반복함으로써 원하는 몸매에 빠르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특히 집에서 엎드리거나 누워서 진행할 수 있는데요. 매일 1분 복근을 만드는 5가지 최고의 자세를 소개합니다.



1. 크런치


매트에 등을 대고 누운 상태로 무릎을 세우고, 발을 바닥에 고정합니다. 그리고 손을 머리 뒤로 옮겨서 깍지 껴 잡으세요. 그런 다음 상체를 일으키면서 복부를 압박하고, 원래 자세로 돌아옵니다. 1분 동안 반복하세요. 


2. 팔꿈치 플랭크 변형


매트에 엎드려서 팔꿈치 플랭크 자세로 시작하세요. 그리고 엉덩이를 오른쪽으로 내렸다가 돌아오고, 왼쪽으로 내렸다가 돌아오면, 1회가 완료됩니다. 1분 동안 엉덩이를 좌우로 움직이고, 균형이 무너지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3. 크로스 니업


매트에 손을 대고 엎드려서 준비합니다. 그리고 왼쪽 무릎을 오른쪽 팔꿈치로 당겼다가 되돌리는 동시에 오른쪽 무릎을 왼쪽 팔꿈치로 당겼다가 되돌리세요. 다리를 번갈아 대각선 방향으로 움직이면서 1분 동안 운동합니다. 


4. 시저스킥


매트에 등을 대고 눕고, 다리를 공중으로 띄웁니다. 그리고 상체를 약간 일으키세요. 그런 다음 왼쪽 다리를 들었다가 내리면서 오른쪽 다리를 들어주세요. 1분 동안 진행하면 되는데요. 레그레이즈 동작과 병행할 수 있습니다. 



5. V업


매트에 엉덩이를 대고 앉은 상태로 시작합니다. 그리고 상체를 일으키는 동시에 다리를 당겨주세요. 복부를 전체적으로 압박하고, 원래 자세로 돌아갑니다. 1분 동안 V업 동작을 반복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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