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5분씩 하세요! 지방 태우는 홈트레이닝


신체의 지방을 태우면서 근육질 몸매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집에서라도 꾸준하게 운동을 시작할 필요가 있는데요. 복부의 전반적인 군살을 제거하고, 핵심 근육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반복 횟수나 운동 속도를 조절하면서 강도를 조절할 수 있는데요. 집에서 지방 태우는 홈트레이닝 5분 동작을 소개합니다.



1. 슈퍼맨


매트에 배를 대고 엎드린 후, 팔을 머리 앞으로 뻗으세요. 그리고 상체와 하체를 동시에 공중으로 올리면서 몸을 최대한 확장시키면 되는데요. 자세를 최대한 유지하고, 천천히 원래 자세로 돌아옵니다. 1분 동안 반복 운동합니다. 


2. 구르기 변형


매트에 엉덩이를 대고 앉으면서 몸을 뒤로 누우세요. 동시에 팔을 양옆으로 펼치고, 다리를 최대한 당겨줍니다. 그리고 원래 자세로 돌아오면서 몸을 일으키고, 다리를 점프하여 플랭크 자세를 만드세요. 그런 다음 팔굽혀펴기를 1회 합니다. 1분간 반복하세요. 



3. 다리 당기기


매트에 손바닥을 대고 엎드려서 플랭크 자세에서 시작하세요. 그리고 왼쪽 다리를 당겼다가 되돌리면서 오른쪽 다리를 당겨줍니다. 팔꿈치는 구부러지지 않도록 편 상태를 유지하고, 다리를 번갈아 움직이면서 1분 동안 운동하세요. 


4. 바이시클 크런치


매트에 등을 대고 누운 상태에서 손을 머리 뒤로 옮기고, 깍지 껴 잡으세요. 그리고 왼쪽 무릎을 당기면서 상체를 틀고, 오른쪽 팔꿈치를 가져갑니다. 그런 다음 오른쪽 무릎을 당기는 동시에 왼쪽 팔꿈치를 가져가세요. 1분간 반복합니다. 



5. 스쿼트


다리를 어깨너비보다 넓게 벌린 상태에서 바닥에 서서 시작하세요. 그리고 엉덩이를 내리면서 무릎을 구부리고, 허벅지를 바닥과 평행하게 만듭니다. 그런 다음 원래 자세로 돌아오면서 엉덩이에 힘을 주세요. 1분간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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