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누워서 이 동작을 하면 생기는 복부의 변화


복부의 군살을 없애고 싶거나 근육을 선명하게 만들고 싶다면, 침대나 바닥에 누운 상태에서 운동할 수 있는 몇 가지 자세를 참고할 필요가 있는데요. 복부를 전체적으로 압박하면서 군살을 제거하거나 복근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각 동작마다 1분씩 반복하고, 스트레칭을 추가하세요.



1. 크런치


매트에 눕고 다리를 소파나 의자 등에 올리세요. 그리고 손을 머리 뒤로 가져가 깍지 껴 잡습니다. 그런 다음 상체를 일으키면서 복부를 압박하고, 원래 자세로 돌아옵니다. 1분 동안 크런치 동작을 반복하세요. 


2. 레그레이즈


매트에 누운 상태에서 손을 머리 뒤로 옮기세요. 그리고 다리를 천천히 공중으로 들었다가 내리는 레그레이즈 동작을 진행합니다. 다리가 벌어지지 않도록 하고, 허리가 들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1분 동안 운동합니다. 



3. 헌드레드


매트에 등을 대고 누워서 시작하세요. 그리고 다리를 공중으로 들어서 뻗어줍니다. 그런 다음 상체를 일으켜서 복부 전체를 자극하고, 팔을 위아래로 움직이세요. 호흡은 짧게 마셨다가 뱉으면서 진행합니다. 1분간 반복하세요. 


4. 다리 넘기기


매트에 누운 상태로 팔을 옆으로 펼치세요. 그리고 다리를 공중으로 들고, 무릎을 90도 각도로 구부립니다. 그런 다음 다리를 왼쪽으로 넘겼다가 돌아오고, 오른쪽으로 넘겼다가 돌아옵니다. 1분 동안 진행하세요. 



5. 바이시클 크런치


매트에 누워서 손을 머리 뒤로 보내세요. 그리고 왼쪽 무릎을 당기는 동시에 상체를 일으키고, 오른쪽 팔꿈치를 가져갑니다. 이번에는 오른쪽 무릎을 당기면서 왼쪽 팔꿈치를 가져가세요. 팔과 다리를 움직이면서 1분간 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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