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살까지 빠르게 없애는 스트레칭 자세 5가지


신체를 부드럽게 만들고, 유연성을 향상시키는 효과가 있는 스트레칭 운동은 독소 및 노폐물의 배출을 도울 수 있는데요. 운동 중 복부를 마사지하며, 연동 운동을 촉진하고, 칼로리를 소모하며,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입니다. 군살까지 빠르게 없애는 스트레칭 자세 5가지를 확인하세요.



1. 구르기


매트에 엉덩이를 대고 앉아서 다리를 당겨줍니다. 그리고 팔을 옆으로 펼치세요. 그런 다음 상체를 뒤로 누우면서 등을 바닥에 대는 동시에 다리를 공중으로 들어주세요. 원래 자세로 돌아오면, 1회가 완료됩니다. 1분 동안 진행하세요. 


2. 다리 걸쳐 당기기


매트에 누운 상태에서 시작하세요. 왼쪽 다리를 오른쪽 허벅지 위에 올리고, 다리 사이의 공간으로 손을 넣어줍니다. 그리고 상체 방향으로 당기거나 좌우로 움직이세요. 30초 운동 후, 다리의 위치를 바꿔서 30초 반복합니다. 



3. 활 자세


매트에 배를 대고 엎드려서 준비합니다. 그리고 무릎을 구부려서 발을 공중으로 들고, 손으로 발목이나 발등을 잡아주세요. 그런 다음 상체와 하체를 최대한 띄우면 되는데요. 머리를 들면서 전체적으로 확장시킵니다. 1분간 반복하세요. 


4. 와이드 밴드


다리를 최대한 넓게 벌리고 바닥에 서서 시작합니다. 그리고 상체를 바닥으로 천천히 숙이면서 머리를 떨어뜨리면 되는데요. 손으로 발목을 잡아주고, 호흡을 진행하면서 버팁니다. 1분 동안 운동하세요. 



5. 휠 자세


매트에 등을 대고 누워서 준비하세요. 손바닥을 바닥에 대고 밀면서 몸을 공중으로 올리면 되는데요. 몸 전체를 최대한 확장시키면서 스트레칭을 진행합니다. 호흡을 유지하면서 버텼다가 돌아오세요. 1분 동안 반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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