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잇살을 없애주는 동작! 매일 5분씩 하세요


나이가 들면서 생기는 뱃살이나 내장지방 등은 최대 고민거리 중 하나인데요. 식사량을 조절하는 동시에 운동을 꾸준히 반복하면서 근육량을 유지하고, 군살을 제거할 필요가 있습니다. 아래 5가지 동작은 몸매 관리에 효과적인 운동인데요. 나잇살을 없애주는 5분 운동을 소개합니다.



1. 크로스 니업


매트에 손을 대고 엎드린 상태에서 플랭크 자세를 만드세요. 그리고 왼쪽 다리를 오른쪽 팔꿈치 방향으로 당겼다가 되돌리고, 오른쪽 다리를 왼쪽 팔꿈치로 당겼다가 되돌립니다. 1분 동안 다리를 번갈아 움직이면서 운동하세요. 


2. 버피 변형


바닥에 서서 상체를 숙이고, 손을 짚은 후, 앞으로 이동하면서 플랭크 자세를 만드세요. 그리고 팔굽혀펴기를 1회 하고, 다시 원래 자세로 돌아옵니다. 그런 다음 점프하여 몸을 최대한 뻗어주세요. 1분 동안 이러한 동작을 반복합니다. 



3. 다리 당기기


다리를 넓게 벌리고 바닥에 서서 시작하세요. 그리고 왼쪽 무릎을 당기는 동시에 오른쪽 팔꿈치를 내립니다. 그런 다음 오른쪽 무릎을 당기면서 왼쪽 팔꿈치를 내리세요. 팔과 다리를 움직이면서 1분 동안 진행합니다. 


4. 브릿지 변형


매트에 누운 상태에서 허벅지 사이에 탄력 밴드를 끼우세요. 그리고 무릎을 세우고, 발을 바닥에 붙이며, 엉덩이를 공중으로 띄웁니다. 브릿지 자세를 만들고, 다리를 벌렸다가 오므리면서 1분 동안 운동하세요. 손은 가슴 앞에서 모아줍니다. 



5. 런지


매트에 다리를 모으고 서서 준비하세요. 그리고 왼쪽 다리를 앞으로 뻗어줍니다. 손은 가슴 앞에서 모아주고, 무릎을 구부렸다가 펴면서 런지 동작을 30초 진행하세요. 그런 다음 반대편 다리로 동일하게 30초 반복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