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살을 빠지게 만드는 이 루틴을 매일하세요


배와 옆구리 등에 살이 찌기 시작하면, 생활에 불편함을 느끼거나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는데요. 몸을 지속적으로 움직이면서 심박수를 높이는 동시에 근육량을 늘리면서 뱃살을 줄일 필요가 있습니다. 운동 사이에는 최소한의 휴식만을 갖도록 하세요. 뱃살을 빠지게 만드는 루틴을 소개합니다.



1. 크런치 변형


매트에 누운 상태에서 무릎을 세우고, 발을 붙입니다. 손은 머리 뒤로 가져가 깍지 껴 잡습니다. 그리고 왼쪽 무릎을 당기는 동시에 상체를 일으켜서 오른쪽 팔꿈치를 가져갑니다. 30초 반복 후, 반대편 방향으로 30초 반복하세요. 


2. 버피


바닥에 서서 시작하세요. 그리고 손을 바닥에 짚으면서 다리를 점프하여 팔굽혀펴기를 진행합니다. 그런 다음 다리를 다시 손목 방향으로 점프하고, 몸을 일으킵니다. 다시 점프하여 몸을 공중으로 띄우세요. 1분 동안 반복합니다. 



3. 팔굽혀펴기 변형


팔을 넓게 벌리고 와이드 팔굽혀펴기를 1회 진행합니다. 그리고 일어서면서 손을 왼쪽 방향으로 이동하면서 다시 팔굽혀펴기를 진행하세요. 그런 다음 오른쪽 방향으로 반복합니다. 좌우로 움직이면서 팔굽혀펴기를 반복하세요. 


4. 바이시클 크런치


매트에 누운 상태로 손을 머리 옆으로 옮깁니다. 그리고 다리를 공중으로 띄우고, 왼쪽 무릎을 당기면서 오른쪽 팔꿈치를 틀어줍니다. 그런 다음 오른쪽 무릎을 당기고, 왼쪽 팔꿈치를 틀어주세요. 1분 동안 운동합니다. 



5. 크런치 변형


매트에 등을 대고 누운 후, 다리를 공중으로 띄우세요. 바닥과 90도 각도로 높이면 되는데요. 손을 머리 뒤로 뻗은 후, 상체를 일으키면서 손을 당겨줍니다. 복부를 전체적으로 압박하고, 1분 동안 반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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