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5분 이렇게 매일하면 생기는 하체 변화


처진 엉덩이를 탄력 넘치게 만들고, 하체 라인을 매력적으로 바꾸기 위해서는 아래 5가지 운동을 참고할 필요가 있는데요. 엉덩이를 포함하여 허벅지, 종아리 등을 자극하면서 군살을 없애거나 근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하루 5분 집에서 할 수 있는 하체 운동을 확인하세요.



1. 브릿지 업다운


매트에 누운 상태에서 무릎을 세우고, 발을 바닥에 고정하세요. 그리고 엉덩이를 띄우면서 몸을 사선으로 만들고, 브릿지 자세로 버팁니다. 엉덩이를 바닥으로 내렸다가 드는 업다운 동작을 1분 동안 반복하세요. 


2. 힙쓰러스트


소파나 벤치에 등을 대고 누워서 시작하세요. 발을 바닥에 대고, 무릎은 90도 각도를 유지하세요. 그리고 아령이나 바를 골반에 대고, 무게를 추가합니다. 그런 다음 엉덩이를 바닥으로 내렸다가 들면서 1분 동안 운동합니다. 



3. 스쿼트 & 런지


허벅지에 탄력 밴드를 끼고, 어깨너비로 다리를 벌리고 서서 준비합니다. 그리고 스쿼트를 1회 하고, 원래 자세로 돌아옵니다. 그런 다음 오른쪽 다리를 왼쪽 다리 뒤쪽으로 뻗어서 런지 동작을 진행하세요. 스쿼트와 런지 동작을 번갈아 1분간 반복합니다. 


4. 덩키킥


매트에 엎드린 상태에서 팔꿈치를 구부리고, 팔뚝으로 몸을 지탱합니다. 그리고 오른쪽 다리를 뒤로 뻗었다가 돌아오면서 30초 동안 킥 동작을 진행하세요. 그런 다음 왼쪽 다리를 뒤로 뻗는 동작으로 30초 반복합니다. 



5. 레그레이즈 변형


오른쪽 팔뚝을 옆으로 대고 누워서 시작합니다. 그리고 오른쪽 다리는 바닥에 붙이고, 왼쪽 다리를 들었다가 내리는 동작을 30초 동안 반복하세요. 다리를 교차하면서 진행합니다. 반대편 다리로도 30초 반복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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