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반복하세요! 뱃살 없애는 전신 운동


뱃살을 효과적으로 없애기 위해서는 신체의 대부분을 움직일 수 있는 동작을 운동 루틴에 포함시킬 필요가 있는데요. 몸을 반복적으로 움직이면서 칼로리를 태우고, 지방을 분해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근력 강화에도 도움이 되는데요. 뱃살 없애는 전신 운동 5가지를 소개합니다.



1. 버피


바닥에 서서 시작하며, 상체를 앞으로 숙이면서 손을 바닥에 대고, 다리를 점프하여 플랭크 자세를 만드세요. 그리고 몸을 바닥에 붙이고, 일어서면서 다리를 점프하여 손목으로 당깁니다. 다시 점프하면서 몸을 공중으로 띄우고, 착지하면서 반복하세요. 1분간 운동합니다. 


2.  테이블탑 변형


매트에 엉덩이를 대고 앉은 상태에서 시작하세요. 그리고 손바닥을 바닥에 대고, 손과 발을 누르면서 몸을 공중으로 띄웁니다. 몸 전체가 테이블 모양이 되도록 만드세요. 그런 다음 바닥으로 내렸다가 다시 들어줍니다. 1분간 반복하세요. 



3. 더블 크런치


매트에 누운 상태에서 손을 머리 뒤로 뻗습니다. 그리고 상체와 하체를 동시에 공중으로 들었다가 내려주면 되는데요. 몸 상태에 맞게 운동 범위를 조절하고, 복부 전체를 압박하도록 합니다. 1분 동안 더블 크런치 동작을 진행하세요. 


4. 크로스 니업


매트에 손을 대고 엎드린 상태에서 시작합니다. 그리고 오른쪽 무릎을 왼쪽 팔꿈치 방향으로 당겼다가 되돌리고, 왼쪽 무릎을 오른쪽 팔꿈치 방향으로 당겼다가 되돌립니다. 시선은 바닥을 향하고, 다리를 번갈아 움직이면서 1분간 운동하세요. 



5. 바이시클 변형


엉덩이를 매트에 대고 앉은 상태에서 상체를 뒤로 기울이고, 다리를 공중으로 뻗습니다. 그리고 팔을 띄우세요. 그런 다음 다리를 번갈아 움직이면서 자전거를 타는 것처럼 운동하면 되는데요. 1분 동안 균형을 유지하면서 진행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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