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운 상태로 똥배 없애는 최고의 자세 5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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똥배가 나오기 시작하면, 옷맵시를 망치는 동시에 건강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주의해야 하는데요. 집에서 누운 상태에서 할 수 있는 몇 가지 동작을 통해 똥배를 없애거나 근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누운 상태로 똥배 없애는 최고의 자세 5가지를 확인하세요.

 

1. V업 변형

 

매트에 등을 대고 누운 후, 손을 머리 위로 뻗습니다. 그리고 상체와 하체를 동시에 복부 방향으로 당기면서 몸을 일으켰다가 원래 자세로 돌아가면, 1회가 완료됩니다. 1분 동안 V업 변형 동작을 반복하세요. 

 

2. 시저스킥 변형

 

매트에 누운 상태에서 등을 바닥에 고정합니다. 허리가 들리지 않도록 하고, 다리를 공중으로 띄우세요. 그리고 왼발과 오른발을 교차하면서 반복적으로 움직이면 되는데요. 복부에 힘을 주고, 1분 동안 운동하세요. 

 

3. 크런치

 

소파나 침대에 다리를 올리고 바닥에 누워서 준비합니다. 손은 머리 뒤로 가져가서 깍지 껴 잡습니다. 그리고 상체를 일으켰다가 내리는 동작을 1분 동안 반복하면 되는데요. 운동 범위를 조절하면서 진행합니다. 

 

4. 레그레이즈 변형

 

매트에 누워서 시작하세요. 그리고 다리 사이에 짐볼을 끼웁니다. 그런 다음 다리를 공중으로 들었다가 내리는 동작을 반복하면 되는데요. 다리 사이에 힘을 주고, 짐볼이 떨어지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1분간 반복하세요. 

 

5. 바이시클 크런치

 

매트에 눕고, 손을 머리 옆으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다리를 공중으로 들어주세요. 그런 다음 오른쪽 다리를 당기면서 상체를 틀어서 왼쪽 팔꿈치를 가져갑니다. 이번에는 왼쪽 다리를 당기고, 오른쪽 팔꿈치를 틀어주세요. 1분간 반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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