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이 루틴을 시작하면 생기는 뱃살의 변화


하루 중 아침 시간을 활용하여 운동에 시간을 투자하면, 뱃살을 줄이거나 비만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데요. 운동을 건너뛰는 것을 방지할 수 있으며, 하루 종일 경각심을 가지고 몸매 관리에 신경을 더 많이 쓸 수 있습니다. 아침에 할 수 있는 5가지 루틴을 확인하세요.



1. 하프 버피


스쿼트 자세로 시작하세요. 그리고 바닥에 손을 짚으면서 다리를 점프하여 플랭크 기본자세를 만듭니다. 다시 다리를 점프하여 상체를 일으켜서 스쿼트 자세로 돌아오면, 1회가 완료됩니다. 1분 동안 계속 반복하세요. 


2. 마운틴 클라이머


매트에 엎드려서 플랭크 기본자세를 만듭니다. 그리고 왼쪽 다리를 당겼다가 되돌리고, 오른쪽 다리를 당겨주세요. 처음에는 천천히 진행하다가 속도를 높이면 되는데요. 리드미컬하게 1분 동안 움직입니다. 



3. V업 변형


매트에 엉덩이를 대고 앉은 후, 손바닥으로 바닥을 지탱하고, 상체를 뒤로 젖힙니다. 그리고 다리를 공중으로 띄우세요. 그런 다음 복부를 향해서 상체와 하체를 당겼다가 펴주는 동작을 반복합니다. 1분 동안 운동하세요. 


4. 플랭크 변형


매트에 선 상태에서 시작하며, 상체를 앞으로 숙이고, 손바닥을 바닥에 짚습니다. 그리고 손을 앞으로 움직이면서 플랭크 기본자세를 만드세요. 다시 역순으로 손을 짚으면서 원래 자세로 돌아오세요. 1분 동안 반복합니다. 



5. 테이블탑 변형


매트에 엉덩이를 대고 앉은 상태에서 손과 발을 누르면서 엉덩이를 띄우고, 테이블 모양을 만듭니다. 그리고 오른쪽 다리를 공중으로 올리면서 왼손을 뻗어서 손으로 발을 터치하고 돌아오세요. 반대편 다리와 손으로 반복합니다. 1분간 진행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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