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살을 빠르게 없애는 단 1가지 운동 루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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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긋지긋한 뱃살을 빼기 위해 집에서 아래 5가지 동작을 시작할 수 있는데요. 1분씩 반복하고, 운동 사이에는 최소한의 휴식 시간만을 갖습니다. 처음에는 운동 속도를 조절하고, 익숙해지면 빠르게 반복하세요. 뱃살을 없애는 운동 루틴을 소개합니다.

 

1. 헌드레드 변형

 

매트에 누운 상태로 준비하세요. 다리를 공중으로 들고, 무릎을 90도 각도로 구부립니다. 그리고 상체를 일으키고, 팔을 앞으로 뻗으세요. 그런 다음 팔을 위아래로 움직이면 되는데요. 호흡은 끊어서 진행하고, 1분간 운동합니다. 

 

2. 크로스 니업

 

매트에 엎드려서 플랭크 자세로 준비하세요. 그리고 왼쪽 무릎을 오른쪽 팔꿈치로 당겨주고, 오른쪽 무릎을 왼쪽 팔꿈치로 당겨주세요. 다리를 크로스 방향으로 교차하면 되는데요. 시선은 바닥을 향하고, 1분 동안 반복합니다. 

 

3. V업 변형

 

매트에 엉덩이를 대고 앉으세요. 그리고 상체를 천천히 뒤로 젖히면서 다리를 공중으로 띄우고, 무릎을 살짝 구부립니다. 균형을 잡은 후, 상체를 왼쪽으로 틀었다가 오른쪽으로 틀어주는 동작을 반복하세요. 1분간 진행합니다. 

 

4. 구르기 변형

 

매트에 엉덩이를 대고 앉은 후, 상체를 뒤로 젖히면서 등을 완전히 바닥에 붙입니다. 동시에 팔을 옆으로 펼치고, 다리를 공중으로 띄우세요. 다시 원래 자세로 돌아오면서 몸을 일으켜서 점프 동작을 추가합니다. 1분간 반복하세요. 

 

5. 바이시클 크런치

 

매트에 누운 상태에서 손을 머리 옆으로 옮깁니다. 그리고 다리를 띄우고, 왼쪽 무릎을 당기세요. 동시에 오른쪽 팔꿈치를 틀어줍니다. 원래 자세로 돌아가면, 오른쪽 무릎을 당기면서 왼쪽 팔꿈치를 틀어주세요. 1분간 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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