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똥배를 줄이는 하복부 운동 BE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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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복부에 튀어나오는 똥배는 미관상 좋지 않을 뿐만 아니라 건강을 위협할 수 있기 때문에 관리가 필요한데요. 복부를 압박하면서 칼로리를 소모하고, 근육량을 늘릴 수 있는 동작을 선택하여 운동을 진행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당신의 똥배를 줄이는 하복부 운동 5가지를 확인하세요.

 

1. 레그레이즈 변형

 

매트에 등을 대고 누워서 팔을 뻗고, 바닥을 지탱합니다. 그리고 다리를 공중으로 들어주세요. 무릎은 약간 구부려줍니다. 그런 다음 다리를 최대한 당겼다가 천천히 내려주는 동작을 반복하세요. 1분 동안 다리를 움직입니다. 

 

2. 다리 교차하기

 

매트에 누운 상태에서 팔뚝으로 지탱하고, 상체를 일으키세요. 그리고 다리를 공중으로 띄웁니다. 그런 다음 왼쪽 무릎을 당겼다가 돌아가면서 오른쪽 무릎을 당겨주세요. 다리를 번갈아 교차하면 되는데요. 1분간 운동합니다. 

 

3. 마운틴 클라이머

 

볼에 손을 대고 엎드려서 준비하세요. 바닥에 엎드려서 진행해도 무방합니다. 그리고 왼쪽 다리를 당겼다가 돌아가면서 오른쪽 다리를 당겨줍니다. 속도를 점점 빠르게 높이면서 1분 동안 진행하세요. 

 

4. 버피

 

바닥에 손을 대고 다리를 점프하여 플랭크 자세를 만듭니다. 다시 다리를 점프하여 손목으로 당기고, 상체를 일으키면서 몸을 공중으로 띄웠다가 착지합니다. 다시 동일하게 반복하세요. 1분 동안 버피 동작을 진행합니다. 

 

5. 다리 당기기

 

매트에 누운 후, 상체를 약간 일으키고, 다리를 공중으로 띄웁니다. 그리고 왼쪽 무릎을 당기면서 양손으로 정강이를 감싸고, 오른쪽 무릎을 당기면서 동일하게 반복합니다. 다리를 번갈아 당기면서 1분 동안 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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