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살까지 없애는 최고의 요가 동작 5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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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살을 없애면서 탄력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몇 가지 요가 동작을 운동 루틴에 포함시키는 것이 도움이 되는데요. 유연성을 향상시키고, 뻣뻣한 신체를 부드럽게 만들며, 노화를 예방하는 효과도 얻을 수 있습니다. 호흡을 유지하면서 1분씩 반복하세요.

 

1. 코브라

 

매트에 배를 대고 엎드린 상태에서 준비하세요. 그리고 손바닥으로 바닥을 밀면서 상체를 공중으로 일으킵니다. 고개를 뒤로 젖히면서 최대한 스트레칭을 진행하면 되는데요. 호흡을 유지하고, 1분 동안 운동하세요. 

 

2. 다운도그 & 화환

 

매트에 엎드려서 손과 발의 간격을 좁히고, 엉덩이를 공중으로 높이 들어서 다운도그 자세를 만듭니다. 그리고 다리를 손목 방향으로 점프하여 당기고, 상체를 일으켜서 화환 자세로 연결하세요. 1분 동안 2가지 자세를 반복합니다. 

 

3. T 밸런스

 

매트에 다리를 모으고 선 상태에서 시작하세요. 그리고 오른발로 버티면서 왼발을 뒤로 뻗어줍니다. 동시에 상체를 앞으로 숙이면서 팔을 뻗어주면, T자 모양을 만들 수 있는데요. 30초 운동 후, 반대편 다리로 30초 반복하세요. 

 

4. 테이블탑 업다운

 

매트에 엉덩이를 대고 앉은 후, 손과 발로 바닥을 밀면서 몸을 공중으로 띄웁니다. 테이블 모양이 되도록 만드세요. 그리고 다시 원래 자세로 돌아오면, 1회가 완료됩니다. 몸을 들었다가 내리면서 1분 동안 업다운 동작을 진행하세요. 

 

5. 버드독

 

매트에 네발기기 자세로 엎드려서 준비하세요. 그리고 오른팔을 앞으로 뻗으면서 왼발을 뒤로 뻗어서 버드독 자세를 만듭니다. 그런 다음 원래 자세로 돌아오고, 왼팔을 뻗는 동시에 오른발을 뻗어서 반복합니다. 1분간 진행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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