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지방을 줄이기 위해 필요한 5가지 동작

728x170

 

칼로리 소모량을 높이면서 체지방을 줄이기 위해 할 수 있는 5가지 동작으로써 맨몸으로 운동할 수 있는데요. 점프 동작을 운동에 추가하여 중력을 더함으로써 운동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습니다. 운동 전후에는 스트레칭을 반드시 추가하여 부상을 예방해야 합니다.

 

1. 마운틴 클라이머

 

매트에 엎드린 상태로 플랭크 자세를 만듭니다. 그리고 왼쪽 다리를 당겼다가 되돌리면서 오른쪽 다리를 당겨주세요. 팔꿈치를 펴고, 시선은 바닥을 향하도록 합니다. 1분 동안 다리를 빠르게 움직이세요. 

 

2. 버피

 

바닥에 서서 정면을 봅니다. 그리고 상체를 숙이면서 손바닥을 짚고, 다리를 점프하여 플랭크 자세를 만드세요. 몸을 바닥으로 내렸다가 일으키면서 다리를 당겨줍니다. 그리고 상체를 일으키면서 점프하세요. 1분간 반복합니다. 

 

3. 점핑잭

 

다리를 모으고 바닥에 서서 정면을 응시하세요. 그리고 점프와 함께 다리를 넓게 벌리고, 손을 머리 위로 올려서 손바닥을 마주칩니다. 다시 점프하여 다리를 모아주고, 손을 옆구리로 내리세요. 1분 동안 진행합니다. 

 

4. 바이시클 크런치

 

매트에 누운 상태에서 손을 머리 옆으로 옮깁니다. 그리고 다리를 공중으로 띄우고, 왼쪽 다리를 당기면서 상체를 틀어주세요. 그런 다음 오른쪽 다리를 당기는 동시에 상체를 틀어줍니다. 1분 동안 팔과 다리를 움직이세요. 

 

5. 스쿼트 변형

 

바닥에 서서 손을 머리 위로 뻗습니다. 그리고 상체를 앞으로 숙이고, 손을 바닥으로 내리세요. 그런 다음 엉덩이를 낮춰서 스쿼트 자세를 만듭니다. 다시 손을 머리 위로 뻗고, 상체를 일으켜서 돌아오세요. 1분 동안 진행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