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1분씩 버티면 살 빠지는 자세 5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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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세를 유지하며 버티면서 군살을 없애고, 근력을 강화하면서 몸을 탄탄하게 만들 수 있는데요. 여러 운동을 섞어서 진행하면서 신체를 골고루 발달시키고, 다이어트 효과도 얻을 수 있습니다. 매일 1분씩 버티면 살 빠지는 자세 5가지를 확인하세요.

 

1. 팔꿈치 플랭크

 

매트에 팔뚝을 대고 엎드리는 팔꿈치 플랭크 자세로 시작하세요. 몸을 곧게 뻗고, 시선은 바닥을 향합니다. 자세를 유지하면서 최대한 버틴 후, 플랭크 기본자세로 돌아옵니다. 1분 동안 버티는 자세를 반복하세요. 

 

2. 사이드 플랭크

 

플랭크 기본자세에서 오른손으로 버티면서 상체를 틀고, 왼손을 공중으로 뻗습니다. 사이드 플랭크 자세를 만들면 되는데요. 자세를 유지하면서 호흡하고, 30초 동안 버티세요. 이번에는 반대편으로 자세를 바꿔서 30초 진행합니다. 

 

3. 벽 스쿼트

 

벽 앞에 서서 시작하세요. 등을 벽에 기대고, 무릎을 구부리면서 스쿼트 자세를 만듭니다. 그리고 다리를 벌렸다가 오므리는 동작을 추가하세요. 1분 동안 자세를 유지하면서 버티면 되는데요. 시선은 정면을 바라봅니다. 

 

4. 크런치 변형

 

매트에 등을 대고 누운 상태에서 다리를 공중으로 들어줍니다. 그리고 무릎을 구부리세요. 그런 다음 상체를 일으키고, 팔을 공중으로 뻗으세요. 자세를 유지하면서 복부에 힘을 주고, 1분 동안 버팁니다. 

 

5. 하이 런지

 

매트에 다리를 모으고 서서 시작합니다. 그리고 오른쪽 다리를 뒤로 뻗으면서 왼쪽 무릎을 구부리고, 손을 머리 위로 뻗어줍니다. 최대한 버틴 후, 돌아와서 반대편 다리를 뻗는 동작으로 연결하세요. 1분 동안 진행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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