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바로 이 자세를 해야 하는 놀라운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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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닥에 엎드린 상태로 몸을 움직이는 운동은 등 근육을 강화하는 효과가 있는데요. 척추를 스트레칭하면서 구부정한 몸매를 교정하고, 소화 시스템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엉덩이를 포함한 하체 곳곳을 자극하며, 처진 살의 탄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1. 스위밍

 

매트에 배를 대고 엎드린 상태에서 상체와 하체를 동시에 공중으로 띄웁니다. 그리고 팔을 앞으로 뻗어주세요. 그런 다음 왼손을 들면서 오른발을 들었다가 내리면서 오른손을 들면서 왼발을 들어주세요. 수영을 하는 것처럼 1분간 운동합니다. 

 

2. 슈퍼맨

 

매트에 엎드린 상태에서 팔을 앞으로 뻗습니다. 그리고 다리를 어깨너비로 벌리세요. 그런 다음 상체와 하체를 동시에 공중으로 들고, 슈퍼맨 자세를 만듭니다. 최대한 버틴 후, 원래 자세로 돌아오세요. 1분간 반복합니다. 

 

3. 상체 들기

 

매트에 엎드린 상태로 손을 머리 뒤로 보내서 깍지 껴 잡습니다. 그리고 상체를 공중으로 들었다가 내리는 동작을 반복하면 되는데요. 하체는 바닥에 붙인 상태로 1분 동안 상체를 드는 동작을 반복합니다. 

 

4. 다리 들기

 

배를 대고 엎드려서 시작하세요. 손은 턱 앞에 모아줍니다. 그리고 다리를 어깨너비로 벌리세요. 그런 다음 다리를 공중으로 들었다가 내리는 동작을 반복하면 되는데요. 시선은 바닥을 향하고, 1분 동안 진행합니다. 

 

5. 슈퍼맨 변형

 

매트에  엎드려서 준비하세요. 그리고 팔을 앞으로 뻗어서 W자 모양을 만드세요. 그런 다음 상체를 공중으로 올리는 동시에 팔을 앞으로 뻗었다가 돌아옵니다. 1분 동안 슈퍼맨 변형 동작을 진행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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