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 동안 이 동작을 하면 생기는 뱃살의 변화

728x170

 

칼로리를 과잉 섭취하거나 운동이 부족하여 생기는 뱃살을 없애기 위해서는 식사량을 조절하는 동시에 운동을 시작해야 하는데요. 유산소와 근력 운동을 병행하면서 몸매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한 달 동안 이 동작을 하면 생기는 뱃살의 변화를 확인하세요.

 

1. 바이시클 크런치

 

매트에 누운 상태에서 손을 머리 옆으로 보내세요. 그리고 다리를 공중으로 띄웁니다. 그런 다음 왼쪽 무릎을 당기면서 오른쪽 다리는 펴주고, 상체를 틀어서 팔꿈치를 가져가세요. 다리를 바꿔서 당기고, 1분간 반복합니다. 

 

2. 버피

 

플랭크 기본자세에서 시작하며, 다리를 번갈아 당기고, 상체를 일으킵니다. 동시에 점프하고, 손을 머리 위로 올리세요. 다시 착지하면서 플랭크 자세로 돌아갑니다. 1분 동안 버피 자세를 반복하세요. 

 

3. 플랭크 & 다리 당기기

 

플랭크 자세로 엎드려서 준비하세요. 그리고 왼쪽 무릎을 당겼다가 되돌리고, 오른쪽 무릎을 당기는 동작으로 연결합니다. 시선은 바닥을 응시하고, 팔꿈치는 구부러지지 않도록 합니다. 1분 동안 운동하세요. 

 

4. V업 변형

 

매트에 엉덩이를 대고 앉아서 시작하세요. 그리고 손으로 바닥을 지탱하고, 상체를 뒤로 젖히면서 다리를 공중으로 뻗어줍니다. 그런 다음 복부를 중심으로 상체와 하체를 당겼다가 펴주세요. 1분 동안 진행합니다. 

 

5. 레그레이즈 변형

 

매트에 눕고, 다리 사이에 짐볼을 끼웁니다. 그리고 다리를 공중으로 들면서 짐볼을 손으로 옮기세요. 다시 다리를 공중으로 들고, 손에 있는 짐볼을 옮겨줍니다. 1분 동안 짐볼을 이동하면서 운동을 반복하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