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1분씩 견디세요! 똥배 없애는 최고의 자세

 

지긋지긋한 똥배로부터 자유롭고 싶다면, 아래 5가지 자세를 참고할 필요가 있는데요. 1분 동안 진행하면서 복부를 자극하고, 칼로리를 소모하며, 몸매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근력을 강화할 수 있는데요. 스트레칭을 추가하여 부상을 예방하는 것이 좋습니다.

 

 

 

1.  쟁기 변형

매트에 누운 상태에서 시작하세요. 다리를 공중으로 들고, 머리 뒤로 완전히 넘깁니다. 손으로 허리를 지탱하고, 자세를 유지하면서 호흡하세요. 그리고 다리를 공중으로 들고, 버티는 자세를 이어갑니다. 2가지 동작을 1분간 진행하세요.

 

 

2. 다리 교차하기

팔뚝으로 상체를 지탱하고 누운 상태로 시작하세요. 그리고 다리를 공중으로 들어줍니다. 그런 다음 왼쪽 다리를 들었다가 내리면서 오른쪽 다리를 들어주세요. 다리를 교차하면서 1분 동안 운동하고, 복부에 힘을 주면서 자세를 버팁니다.

 

 

 

3. 마운틴 클라이머

매트에 손바닥을 대고 엎드려서 시작하세요. 그리고 왼쪽 다리를 당겼다가 되돌리면서 오른쪽 다리를 당겨줍니다. 다리를 빠르게 교차하면 되는데요. 팔꿈치가 구부러지지 않도록 유의하며, 1분 동안 반복합니다.

 

 

4. V업 변형

엉덩이를 매트에 대고 앉은 상태에서 시작합니다. 그리고 다리를 들어서 무릎을 구부리고, 상체를 뒤로 젖히면서 균형을 유지합니다. 손은 복부 앞에서 잡아주세요. 그런 다음 상체를 왼쪽으로 틀었다가 오른쪽으로 틀면서 1분간 운동하세요.

 

 

 

5. 플랭크 변형

매트에 어깨너비로 다리를 벌리고 서서 시작합니다. 그리고 상체를 앞으로 숙이고 손으로 바닥을 지탱합니다. 그런 다음 손바닥을 앞으로 옮기면서 플랭크 자세를 만드세요. 다시 손바닥을 발목 방향으로 당기면서 원래 자세로 돌아옵니다. 1분간 반복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