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매일하세요! 뱃살 줄이는 전신 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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뱃살을 빠르게 없애기 위해서는 전신을 반복적으로 움직이는 고강도 운동을 진행해야 하는데요. 식이요법과 병행하면, 더욱 빠르게 다이어트 목표에 다가갈 수 있습니다. 아래 5가지 동작을 1분씩 반복하고, 운동 사이에는 20~30초 정도의 휴식 시간을 갖도록 합니다. 뱃살 줄이는 전신 운동을 확인하세요.

 

 

1. 다리 당기기

다리를 어깨너비보다 넓게 벌리고 서서 준비합니다. 팔은 머리 위로 뻗어주세요. 그리고 오른쪽 무릎을 당기면서 팔꿈치를 내려줍니다. 이번에는 왼쪽 무릎을 당기면서 팔꿈치를 내려주세요. 다리를 바꿔가면서 1분간 운동합니다.

 

 

2. 스쿼트 변형

어깨너비보다 넓게 다리를 벌리고 서서 시작하세요. 손은 머리 뒤로 보내서 깍지 껴 잡습니다. 그리고 무릎을 구부리면서 스쿼트 동작을 진행하고, 일어서면서 오른쪽 무릎을 당겨주면서 상체를 틀어주세요. 1분 동안 스쿼트 변형 동작을 진행합니다.

 

 

3. 구르기 변형

쪼그려 앉은 상태에서 몸을 뒤로 젖히면서 매트에 눕습니다. 팔을 양옆으로 벌리고, 다리를 공중으로 들어주세요. 그리고 원래 자세로 돌아오면서 손을 매트에 대고, 다리를 점프하여 플랭크 자세를 만듭니다. 동시에 팔굽혀펴기 자세로 전환하세요. 1분간 반복합니다.

 

 

4. 하프 버피

플랭크 기본자세에서 시작하세요. 다리를 점프하여 당기고, 상체를 일으켰다가 스쿼트 동작을 연결합니다. 다시 손을 바닥에 짚고, 다리를 점프하여 플랭크 자세로 돌아가세요. 1분 동안 진행합니다.

 

 

5. 바이시클 크런치

매트에 눕고, 손은 머리 옆으로 옮깁니다. 그리고 다리를 들고, 무릎을 구부리세요. 그런 다음 왼쪽 무릎을 당기면서 오른쪽 팔꿈치를 틀고, 오른쪽 무릎을 당기면서 왼쪽 팔꿈치를 틀어주세요. 1분간 팔과 다리를 움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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