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루틴을 매일하세요! 뱃살 빠지게 하는 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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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복된 움직임을 통해서 신체를 단련하고, 군살을 제거하는 운동으로써 근력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유연성 개선에도 도움이 되는데요. 몸매 라인을 완성시키고, 뒤틀린 골반이나 척추를 잡아주는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자세를 교정할 수 있습니다. 5가지 동작을 확인하세요.

 

 

1. 크런치 변형

매트에 엉덩이를 대고 앉은 상태에서 손을 머리 뒤로 보내서 깍지 껴 잡으세요. 그리고 상체를 약간 뒤로 젖힙니다. 그런 다음 오른쪽 무릎을 당기면서 상체를 틀어주고, 왼쪽 무릎을 당기면서 상체를 틀어주세요. 복부를 압박하면서 1분간 운동합니다.

 

 

2. 사이드 팔꿈치 플랭크 변형

오른쪽 팔뚝을 대고 옆으로 눕고, 왼손은 머리 옆으로 옮기세요. 그리고 왼쪽 다리를 당기면서 구부리고, 왼쪽 팔꿈치를 내려주는 동작을 30초 동안 반복합니다. 그런 다음 왼쪽 팔뚝을 대고 눕는 자세로 바꿔서 반대 방향으로 30초 진행합니다.

 

 

3. 마운틴 클라이머

매트에 플랭크 기본자세로 엎드려서 준비하세요. 그리고 왼쪽 다리를 당겼다가 되돌리면서 오른쪽 다리를 당겨주는 동작으로 연결합니다. 처음에는 천천히 진행하다가 속도를 높이면서 빠르게 반복하세요. 1분간 운동합니다.

 

 

4. 다리 당기기

매트에 눕고, 손을 머리 옆으로 옮기며, 다리를 공중으로 약간 띄웁니다. 그리고 다리를 당기는 동시에 상체를 약간 일으켜서 복부 전체를 자극합니다. 다시 원래 자세로 돌아가면, 1회가 완료되며, 1분 동안 반복하세요.

 

 

5. 런지 변형

어깨너비로 다리를 벌리고 서서 시작하세요. 그리고 오른쪽 다리를 뒤로 뻗으면서 무릎을 구부리고, 런지 동작을 만듭니다. 그런 다음 다리를 당기면서 공중으로 킥 동작을 추가하세요. 30초 진행 후, 반대편 다리로 30초 반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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