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워서 매일 하면 좋은 최고의 맨몸 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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맨몸으로 누워서 하는 운동을 통해 몸 전체를 움직이면서 군살을 없애고, 근육의 불균형을 바로잡을 수 있는데요. 몸매 비율을 매력적으로 만들고, 속근육을 강화하며, 신체를 제어하고 안정화시키는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누워서 하는 맨몸 운동 5가지를 확인하세요.

 

 

1. 바이시클 크런치

매트에 등을 대고 눕고, 다리를 세웁니다. 그리고 상체를 약간 일으키면서 다리를 공중으로 띄우세요. 그런 다음 왼쪽 무릎을 당기면서 오른쪽 팔꿈치를 가져가고, 오른쪽 무릎을 당기면서 왼쪽 팔꿈치를 틀어줍니다. 1분간 반복하세요.

 

 

2. 다리 넘기기

매트에 눕고, 팔을 양옆으로 펼칩니다. 그리고 다리를 공중으로 들어주세요. 그런 다음 다리를 왼쪽으로 완전히 넘겼다가 돌아오고, 오른쪽으로 넘겼다가 돌아옵니다. 다리를 좌우로 움직이면서 1분 동안 운동하세요.

 

 

3. 크런치

매트에 누운 상태에서 손을 머리 뒤로 보내서 깍지 껴 잡으세요. 그리고 다리를 공중으로 들고, 무릎을 90도 각도로 구부립니다. 그런 다음 상체를 일으켰다가 내리는 동작을 반복하면 되는데요. 1분 동안 진행합니다.

 

 

4. V업 변형

매트에 엉덩이를 대고 앉은 후, 매트에 손바닥을 대고 상체를 뒤로 젖힙니다. 동시에 다리를 공중으로 띄워서 펴주세요. 그런 다음 상체를 일으키면서 다리를 당겼다가 다시 펴주는 동작을 반복합니다. 1분 동안 운동하세요.

 

 

5. 헌드레드

매트에 등을 대고 누운 상태에서 다리를 공중으로 들어줍니다. 그리고 팔을 앞으로 뻗으세요. 그런 다음 팔을 내렸다가 드는 동작을 반복하면 되는데요. 자세를 유지하고, 팔을 위아래로 움직이면서 1분 동안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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