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몸으로 뱃살을 빠르게 없애는 매일 5분 루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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짧은 시간 고강도 운동을 통해 칼로리를 효과적으로 태우고, 몸매를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는데요. 시간이 부족한 사람이라도 틈틈이 반복함으로써 운동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특히 반복적인 움직임으로 유산소 및 근력 운동 효과를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데요. 5분 루틴을 소개합니다.

 

 

1. 크로스 니업

매트에 플랭크 기본자세로 엎드린 상태로 준비하세요. 그리고 왼쪽 다리를 오른쪽 팔꿈치 방향으로 당겼다가 되돌립니다. 이번에는 오른쪽 다리를 왼쪽 팔꿈치 방향으로 당겨주세요. 속도를 조절하면서 진행합니다. 1분간 반복하세요.

 

 

2. V업 변형

매트에 엉덩이를 대고 앉은 후, 손바닥을 바닥에 지탱하고, 상체를 뒤로 기울입니다. 그리고 다리를 공중으로 띄우세요. 그런 다음 다리를 당기면서 무릎을 구부리고, 상체를 일으켰다가 펴줍니다. 1분 동안 진행하세요.

 

 

3. 팔 벌려 뛰기

매트에 다리를 모으고 서서 시작하세요. 그리고 점프 동작과 함께 다리를 벌리고, 동시에 팔을 머리 위로 올려서 손바닥을 마주칩니다. 다시 점프 동작과 함께 다리를 모으고, 손을 내리세요. 1분 동안 팔 벌려 뛰기 동작을 반복합니다.

 

 

4. 구르기 변형

매트에 앉으면서 몸을 뒤로 누워서 다리를 공중으로 들어줍니다. 동시에 팔은 양옆으로 펼치세요. 그리고 원래 자세로 돌아오면서 몸을 일으키세요. 점프 동작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1분 동안 구르기 변형 동작을 진행합니다.

 

 

5. 트위스트

매트에 엉덩이를 대고 앉고, 상체를 뒤로 약간 기울이며, 다리를 공중으로 띄웁니다. 무릎은 구부리고, 복부 앞에 손을 모아주세요. 그리고 상체를 왼쪽으로 틀었다가 돌아오고, 오른쪽으로 틀어줍니다. 1분 동안 운동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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