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분 동안 매일 참으면서 살 빠지는 자세 BEST

728x170

 

자세를 유지하고 버티면서 운동을 진행하는 동안 처진 살을 잡아주거나 신체의 탄력을 증가시킬 수 있으며, 몸매 라인을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는데요. 균형감각을 향상시키거나 운동 범위를 개선하는 효과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다이어트 효과도 기대할 수 있는데요. 5가지 동작을 소개합니다.

 

 

1. 브릿지

매트에 눕고, 무릎을 구부리면서 발을 바닥에 붙입니다. 그리고 팔을 바닥으로 누르면서 엉덩이를 공중으로 들고, 브릿지 자세를 만드세요. 자세를 유지하면서 호흡합니다. 몸 전체를 사선으로 만들고, 1분 동안 버티세요.

 

 

2. 상체 들기

매트에 엎드린 상태로 준비하세요. 그리고 손은 머리 옆으로 옮깁니다. 그런 다음 상체를 최대한 들었다가 내리는 동작을 반복하면 되는데요. 하체를 동시에 움직이거나 팔을 앞뒤로 움직이는 동작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1분간 진행하세요.

 

 

3. V업 변형

매트에 누운 상태에서 상체와 하체를 공중으로 일으킵니다. 발끝을 뻗고, 무릎을 완전히 펴주세요. 그리고 복부에 힘을 주면서 버티면 되는데요. 다리를 벌렸다가 오므리는 동작을 추가합니다. 1분 동안 운동하세요.

 

 

4. 사이드 팔꿈치 플랭크

오른쪽 팔뚝을 매트에 대고 옆으로 누워서 시작합니다. 왼손은 공중으로 뻗어주세요. 그리고 엉덩이를 들고, 자세를 유지하고 버티면 되는데요. 30초 동안 진행하고, 왼쪽 팔뚝을 대고 옆으로 눕는 자세로 30초 버팁니다.

 

 

5. 다운도그 변형

매트에 엎드려서 다운도그 자세를 만드세요. 엉덩이를 들고, 다리를 당겨줍니다. 그리고 왼쪽 무릎을 구부렸다가 펴고, 오른쪽 무릎을 구부렸다가 펴면서 다리의 움직임을 추가합니다. 시선은 발끝을 향하세요. 1분간 운동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