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지방을 빠르게 없애는 5가지 최고의 동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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맨몸으로 체지방을 빠르게 없애기 위해서는 강도가 높은 운동을 선택하여 루틴을 구성하는 것이 도움이 되는데요. 점프 동작을 추가하거나 몸을 쉴 새 없이 움직이면서 운동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운동 사이의 쉬는 시간을 최소한으로 제한하세요. 체지방을 빠르게 없애는 5가지 동작을 소개합니다.

 

 

1. 하프 버피

어깨너비보다 넓게 다리를 벌리고 서서 스쿼트 동작을 진행합니다. 그리고 손을 바닥에 대고, 다리를 점프하여 플랭크 자세를 만드세요. 그런 다음 하체부터 바닥으로 내리면서 몸을 완전히 붙이세요. 다시 일으키면서 다리를 점프하여 스쿼트 자세로 돌아옵니다. 1분간 반복하세요.

 

 

2. 마운틴 클라이머

플랭크 기본자세로 엎드려서 시작합니다. 그리고 왼쪽 다리를 당겼다가 되돌리고, 오른쪽 다리를 당겨주는 동작으로 연결합니다. 다리를 번갈아 움직이면 되는데요. 팔꿈치가 구부러지지 않도록 하고, 속도를 조절하면서 1분간 반복하세요.

 

 

3. 스쿼트 점프

어깨너비보다 넓게 다리를 벌리고 서서 시작하세요. 그리고 무릎을 구부리면서 스쿼트를 진행하고, 일어서면서 점프 동작을 추가합니다. 다시 착지하면서 스쿼트 동작으로 연결합니다. 시선은 정면을 향하고, 상체는 최대한 펴줍니다. 1분간 운동하세요.

 

 

4. 플랭크 업다운

플랭크 자세로 엎드려서 준비하세요. 그리고 오른쪽 팔꿈치를 구부리고, 왼쪽 팔꿈치를 구부려서 팔꿈치 플랭크 자세로 전환합니다. 다시 팔꿈치를 펴고 원래 자세로 돌아오면, 1회가 완료됩니다. 1분 동안 업다운 동작을 진행하세요.

 

 

5. 스케이트 런지

바닥에 서서 시선을 정면을 봅니다. 그리고 왼쪽 다리를 왼쪽으로 점프하면서 오른쪽 다리는 왼쪽 다리 뒤로 보내세요. 동시에 오른손을 앞으로, 왼손은 뒤로 보내면서 스케이트를 타는 것처럼 움직입니다. 반대 방향으로 반복하면, 1회가 완료되며, 1분 동안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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