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워서 이 루틴을 하면 생기는 복부 지방의 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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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트에 누운 상태에서 몸을 움직이는 동작을 추가함으로써 칼로리를 태우고, 군살을 없애는 동시에 근육으로 바꿀 수 있는데요. 복부 지방을 줄이고, 복부 근육을 선명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허리 라인을 만들면서 체형을 개선할 수 있는데요. 누워서 하는 운동 5가지를 소개합니다.

 

 

1. 크런치 변형

매트에 누운 상태에서 준비합니다. 그리고 다리를 공중으로 뻗어주세요. 무릎을 최대한 펴줍니다. 그런 다음 상체를 일으킨 후, 왼쪽으로 틀었다가 오른쪽으로 트는 동작을 반복하세요. 1분 동안 천천히 반복합니다.

 

 

2. 바이시클

매트에 누운 상태에서 팔뚝으로 상체를 지탱하세요. 그리고 다리를 공중으로 띄웁니다. 그런 다음 자전거를 타는 것처럼 다리를 움직이면 되는데요. 상체는 움직이지 않도록 안정적으로 자세를 잡고, 1분 동안 운동합니다.

 

 

3. 레그레이즈 변형

짐볼을 활용하여 레그레이즈 동작을 반복할 수 있는데요. 다리 사이에 짐볼을 끼우고, 매트에 눕습니다. 그리고 다리를 공중으로 드는 동시에 상체를 일으켜서 손으로 짐볼을 잡으세요. 원래 자세로 돌아가면, 다시 손에 있는 짐볼을 다리 사이로 옮깁니다. 1분간 반복하세요.

 

 

4. 더블 크런치 변형

매트에 누운 상태에서 손을 머리 위로 뻗습니다. 그리고 다리를 당기면서 상체를 일으켰다가 원래 자세로 돌아갑니다. 무릎은 구부리고, 팔은 앞으로 당겨서 몸 전체를 V로 만드세요. 1분 동안 반복합니다.

 

 

5. 바이시클 크런치 변형

매트에 누운 상태에서 손을 머리 옆으로 옮기세요. 그리고 오른쪽 다리를 당기면서 상체를 일으켜서 왼쪽 팔꿈치를 가져갑니다. 원래 자세로 돌아가면, 왼쪽 다리를 당기면서 오른쪽 팔꿈치를 가져가는 동작으로 연결하세요. 1분간 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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